김재환 노래는 잘하지만 아이돌은 아닌 것 같다는 사람들 많았는데 핸즈온미나 네버 쏘리쏘리보면 걍 넘나 아이돌임 ㅇㅇㅇㅇㅇ 근데 신의 목소리에서 부른거 보면 또 저 노래들과는 다른 창법인디 여튼 정말 잘부름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김재환 노래는 잘하지만 아이돌은 아닌 것 같다는 사람들 많았는데 핸즈온미나 네버 쏘리쏘리보면 걍 넘나 아이돌임 ㅇㅇㅇㅇㅇ 근데 신의 목소리에서 부른거 보면 또 저 노래들과는 다른 창법인디 여튼 정말 잘부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