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꼬대 악개란 말이야 꼬대 특유의 그 2008~9년 쯤 되는 스타일링 막 추억돋고 그러지 않니? 요즘 토토가 후로 옛날거 유행하고 오늘 뮤뱅도 복고였는데 왜 꼬대한테만 그러냐! 꼬대 존중 좀 (씩씩)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나 꼬대 악개란 말이야 꼬대 특유의 그 2008~9년 쯤 되는 스타일링 막 추억돋고 그러지 않니? 요즘 토토가 후로 옛날거 유행하고 오늘 뮤뱅도 복고였는데 왜 꼬대한테만 그러냐! 꼬대 존중 좀 (씩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