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6025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백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딱 그 데뷔 때 인원만 좋아하고 그냥 난 씨엘씨 그 멤버들이 좋아서 덕질을 시작했고 멤버 새로 들어온다고 했을 때 프듀도 안보고 큐브란 회사 처음이고 애당초 관심도 없었으니 이런 경험은 처음이라 새 멤버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야 한다는 게 꼭 의무인가? 생각하면서 너무 머릿속이 혼란스럽고 새 멤버 팬들도 기존에 팬들도 서로 씨엘씨에 합류하는 걸 각자마다의 이유로 못마땅하게 느끼는 사람들이 있었으니깐 중간에 끼인 애들도 어지간히 욕들어먹고 치기 당하고 심리적으로 진짜 힘들었는데 ..ㅋㅋ 아직도 난 새 멤버들에 대해서 아는게 많이 없고 다섯명처럼 크진 않지만 애정이 가기 시작하는 거 같아 확실히 우리 애들 착하지만 은빈이랑 엘키도 정말 착해 공카에 글쓰는거만 봐도 그래 팬들 생각하는게 정말 잘 느껴지고 애들도 잘 챙겨주고 친한 거 느껴지지만 또 그 막둥이들도 잘 스며들려고 노력하고 자연스럽게 섞이고 열심히 하는 게 느껴지니깐 기분이 좋다 하루가 멀다하고 투샷 쓰리샷 단체샷 올라오고 서로서로 어디어디 다녀오고 후기 남겨주고 셀카 찍고 하는 그 풋풋한 모습들 자체가 넘나 내 맘을 훈훈하게 만들어ㅠㅠ.. 사랑스러운 칯둥들
대표 사진
익인1
쎌씨귀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은빈이 덕질하다가 합류한다고 했을 때 걱정많이했는데 애들 넘 착해서 잘해줘서 진짜 넘 거마웠다 ㅠㅠㅠ 지금은 올팬체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합류한다고 했을 때 솔직히 새멤버팬들 입장도 이해했기 때문에 저 감정들을 다 아는데 기존 멤버들도 그렇고 은빈이도 그렇고 너무 서로 잘 지내고 잘 스며들고 이게 잘 느껴지니깐 진짜 그냥 걱정할 것도 없고 마음 자체가 따뜻해졌달까..너무 좋아..ㅠㅠ 올팬된 은빈맘께 박수!!! 짝짝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들이 연생을 같이 했어서 그런지 중간에 합류했어도 친한게 그룹으로 활동이 자연스러운거같음ㅠㅠ
나도 초반에는 쓰니랑 비슷했는데 그룹 이미지랑도 잘 맞고 애들이랑도 잘 지내서ㅜㅠㅠㅠㅠㅠㅠㅠㅠ놀러도 다니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뻐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걱정할 것도 없이 너무 잘 지내서 .. 오늘도 글 올라온 거 보는데 맘이 너무나 보들보들해지는 그런 것 ...ㅠㅠ 처음엔 이 상황 자체가 처음이고 받아들이는 게 맞다고 생각하길 강요하는 분위기 자체도 부담스럽고 싫었는데 지금은 그냥 다 같이 있는 거만으로 풋풋하고 훈훈하고 사랑스럽고 .. 한거 보면 이미 그 마음 다 밀어내고 내가 사랑하고 있는 거 같아 일곱명 전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씨엘씨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프듀때부터 은빈이팬이었는데 애기가 어리고 그래도 언니들은 무대경험도 많고 기죽지않을까했는데 진짜 애들 볼때마다 은빈이고 엘키고 알뜰살뜰하게 챙기는 거 보고 그런 걱정 왜 했나 싶더라...착한애들ㅠㅠㅠ우리 어덕행덕하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 서베이 놓친 사람들 꽤 있나...?
22:25 l 조회 1
핸드폰 바꿨는데 터치 조금만해도 들어가지는거
22:25 l 조회 2
투어스 자컨에서 자체화보 찍은 거 보셈 ㄹㅈㄷ예쁨
22:24 l 조회 3
싱가폴 뱅기값이 160-170이야?
22:24 l 조회 3
내돌은 진짜 회사 직원들이랑 잘지내고 친해가지고 같팬들이 멤들 앞에서는 심한말 자제했음 좋겠음...
22:24 l 조회 6
우와 리쿠 이거 조회수 잘나왔다
22:24 l 조회 7
개콘은 왜 무리해서 다시 한걸까......
22:24 l 조회 5
본진 여친있는듯
22:24 l 조회 23
엔시티 사쿠야 왜케 귀엽게 생김?1
22:24 l 조회 7
장터 놀티켓 용병🩷🩷
22:24 l 조회 13
지금 빠혐 빌드업하는 건가?
22:24 l 조회 28
코어쎄고 인기멤인데 라이트가 전혀 없을 수도 있어?
22:23 l 조회 12
걍 간단하게 ㄱㄱㅇ 목격담 자꾸 뜨는 이유는3
22:23 l 조회 53
주훈 영유 나옴?
22:23 l 조회 5
정국팬들아 조심2
22:23 l 조회 42
즉석카메라 골라주실분1
22:23 l 조회 14
아니 이게 윈터라고?2
22:22 l 조회 93
빠혐 말나오는 애들은 진짜 한번만 안나오는구나3
22:22 l 조회 41
악뮤 이노래 요즘 꽂혀서 듣는중
22:22 l 조회 12
오늘 용병햇는데 위시도 무통장이랑 휴대폰결제 안돼?6
22:22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