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6072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4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프듀를 안봐서 

 

워너원 사실 잘 모르고 뉴이스트 알게 돼서 덕질 시작하려는데 

 

프듀 본 내 동기가 어떻게 워너원 같이 안파냐고 뭐라 함 

 

황민현 있는 그룹이니 당연히 같이 파야하는 거 아니냐고... 

 

한 명이 좋다고 워너원 몇명이지 쨌든 그 그룹 전부 팔 수는 없는 거 아닌가..? 

 

어째 쟤땜시 없던 반감도 들 지경임 

 

아 연락 받지 말까
대표 사진
익인1
황민현만 파면 되지 굳이 다 파야할 필요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 자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시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민현이만 파면 되지 뭔 덕질강요야 스루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 맴이지., 신경쓰지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맘이지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워너원 안에서도 한명만 파는애들 많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덕질강요 시러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친구가 이상한듯 걍 무시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시햌ㅋㅋㅋㅋㅋㅋㅋㅋ 뭐냐 덕질 강요 핵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시해 나도 워너원 한명만 파는데 뭐가문제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친구가 이상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나도 그러는데..배척만 안하면 되는거 아니야?? 덕질 강요 왜함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읭 자기마음아닌가 나도 워너원 n인지지...배척은 안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시해 나도 뉴이스트만 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돌 덕질하겠다는데 뭔 오지랖...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시해 뉴이스트 좋아하는거지 워너원 좋아하는거 아니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배척만 안 하면 굳이 신경 쓸 거 없는 거 아니야? 이상한 사고방식이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엥 나도 워너원 한명만 좋아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서로 그룹 무시하는거만 아니면 충분히 있을 수 있는거같은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뭐래 이상한 사람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맘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사람을걸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 그래..? 그럼 걔를 거르면 되겠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뭔상관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파고싶은 사람만 파겠다는뎈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응엥..? 뉴이스트만 파든 워너원만 파든 전혀 상관없는뎈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뭐람 괘웃긴다ㅋㅋㄱㅋ지가수 욕 지가 먹이네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무시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뭐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그런거 핵싫음... 나는 딱반대상황인데 자꾸 강요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무시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엥 아닠ㅋㅋㅋ안팔수도있지...나도 워너원 개인팬인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동기가 이상한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엥 잘못아님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농심 새우깡만 좋아하는데 그렇다고 해서 농심 소속 모든 ㄴ과자를 먹어야 하나....동기가 이상하다 덕질은 알아서 행복하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무시해!!! 나도 뉴이스트만 파는데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무시해..나도 최애만 조아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자기마음이지 ㅋㅋㅋ나도 워너원 전체로는 안파 ㅋㅋㅋ그래서 공식도 안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황민현 갠팬인뎅ㅠ 덕질은 마이웨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롸? 덕질은 자기만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엥? 애초에 워너원이랑 뉴이스트가 다른 그룹인데 왜ㅋㅋㅋ 무도 좋아하는데 유재석 있다고 런닝맨도 좋아하란 소리 아냐?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 친구가 이상한 거얔ㅋㅋㅋㅋ ㄹㅇ로 나 프듀에서부터 팠는데 지금 워너원 팬들 뉴이스트 팬들 다 그 친구 보고 ??? 할 듯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 그래! 왜 강요하고 그런데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ㄹㄹ오지랖이 태평양...ㅋㅋ워너원 안파지만 뉴잇 미녀팬인 나는 뉴잇만 판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ㅈ 음원보다 뮤비 프로모가 문제임
19:53 l 조회 1
원비니...이번엔 꺽
19:53 l 조회 1
엠카는
19:53 l 조회 1
최애 무대 보러 부산 갈까말까
19:52 l 조회 1
라이즈 착둥이들ㅜㅠ
19:52 l 조회 1
원빈 버블 왓다
19:52 l 조회 1
뱅콘 의탠딩이야 스탠딩이야?
19:52 l 조회 1
ㅎㅇㅂ가 해외 잘 잡긴 했나보다5
19:51 l 조회 83
요즘 ㄹㅇ 음방 그랜드슬램하는거 대단하더라1
19:51 l 조회 25
이번주 라이즈 음중,인가 1위후보야??5
19:51 l 조회 86
아니 빅뱅 컴백도 안하고 조용히 티켓팅하는데2
19:50 l 조회 38
나 궁금한거 층 다르면 양도 불가인가?1
19:50 l 조회 16
혹시 일본인들 양도 거파 극혐해....??????3
19:50 l 조회 15
앤톤 니 진짜 미친나3
19:50 l 조회 50 l 추천 3
르릿캣 뇌절이라고 생각했던게 나일리가..
19:50 l 조회 48
빅뱅 20주년에 고양 매진 대단하다!2
19:50 l 조회 47
교대근무라 이제깼는데 축구뭐임? 실화야?
19:50 l 조회 8
아직도 미련못버리고 기다리는 뱅팬 나와라5
19:50 l 조회 40
맘터 무도 언제 다시하려나
19:49 l 조회 6
축구 기자들 오늘 감독한테는 뭐라고 안 함?1
19:4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