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헬로비너스 말고
예전에 플레디스랑 판타지오 합작 헬로비너스ㅠㅠ


노래 진짜 좋았는데 못떠서 아쉬웠었는데ㅠㅠㅠㅠ.ㅠ.
예쁘고 컨셉도 좋았는데 다시 노래 들으니까 그때 헬로비너스 생각난다ㅠㅠㅠㅠ..
지금은 각자 소속사로 돌아갔지만 지금의 헬로비너스 잘됐으면 좋겠어..
두 곡 진짜 추천해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지금 헬로비너스 말고 예전에 플레디스랑 판타지오 합작 헬로비너스ㅠㅠ
노래 진짜 좋았는데 못떠서 아쉬웠었는데ㅠㅠㅠㅠ.ㅠ. 예쁘고 컨셉도 좋았는데 다시 노래 들으니까 그때 헬로비너스 생각난다ㅠㅠㅠㅠ.. 지금은 각자 소속사로 돌아갔지만 지금의 헬로비너스 잘됐으면 좋겠어.. 두 곡 진짜 추천해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