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609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Wait a minute listen 

Baby 어! 다시 돌아온 걸 환영해 

나란 놈 그대로야 하나도 안 변했어 

너의 소중함을 느낀 것 빼고 

이기적인 성격을 조금 고친 것 빼고  

 

그대로야 like 넓은 가슴  

너가 슬플 땐 안아줘야 하니까 

화가 나 벽을 치는 것도 참았어  

너가 손이 예쁜 남잘 좋아하니까 

 

간만에 얼굴 보니까 

그 동안에 아파했던 맘이 

싹 낫는 기분이야 

너의 아리따움은 여전하네 

너가 없는 내 삶은 많이 허전한데 

말론 설명 안돼 

 

넌 어떻게 지냈니 

힘들 땐 누구에게 기댔니  

난 너 아님 안되더라 

찾아본 적은 없지만 세상에 

너 같은 여잔 없더라 for real 

 

많이 외로웠어 하나도 안 새로웠어 

하루하루가 지겨웠어 

내 말은 돌아와 줘서 고맙다고 

 

WELCOME BACK 잘 돌아왔어 

이제 내가 더 잘해줄게 

WELCOME BACK 너무 그리웠어 

이런 날 한번 안아줄래 

너의 향기 작은 몸짓 부드러운 손길까지도 

WELCOME BACK 잘 돌아왔어 

Baby 나 이제 달라질게 

 

시간이 다 해결해준다는 말은  

그저 안심하기 위한 거짓말인 걸 

이별 후에 후회한 적 없이  

혼자가 더 편하다는 말은 거짓말일 걸 

Oh I was so lonely 심심했어 하루 종일 

 

필요 없을 것만 같던 너의 잔소리마저도  

그리워지는 하루하루였어 

왜냐면 아무것도 손에 안 잡혀  

나를 위해 웃어주던 너의 그 표정 

너를 위해서 불렀었던 모든 노래 이젠  

소음 듣기 싫더라고 잘 모르긴 몰라도  

네가 없으니까 괜히 무의미했어  

주말까지도 공허하기만 한  

저기 저녁노을을 보면 

너와의 시간을 회상하게 만들어 

 

많이 외로웠어 하나도 안 새로웠어 

하루하루가 지겨웠어  

내 말은 돌아와 줘서 고맙다고 

 

WELCOME BACK 잘 돌아왔어  

이제 내가 더 잘해줄게 

WELCOME BACK 너무 그리웠어  

이런 날 한번 안아줄래 

너의 향기 작은 몸짓 부드러운 손길까지도 

WELCOME BACK 잘 돌아왔어 

Baby 나 이제 달라질게 

 

Oh girl I'm sorry Oh girl I was wrong 

한심하지 솔직히 좀 구차하지 I know 

Girl why you laughing Oh 그래도 싫진 않은 듯한데 

내 말은 돌아와줘서 고맙다고 

 

WELCOME BACK 잘 돌아왔어  

이제 내가 더 잘해줄게 

WELCOME BACK 너무 그리웠어  

이런 날 한번 안아줄래 

너의 향기 작은 몸짓 부드러운 손길까지도 

WELCOME BACK 잘 돌아왔어  

Baby 나 이제 달라질게 

 

Woo woo woo woo woo woo 

싫은 척 하지마 웃고 있잖아 

Woo woo woo woo woo woo 

내가 더 잘할게 떠나가지 말아 

Woo woo woo woo woo woo 

우린 분명히 운명이 맞아 

Woo woo woo woo woo woo 

우리 천천히 오래 가자 WELCOME BACK!

화가 나 벽을 치는 것도 참았어 너가 손이 예쁜 남잘 좋아하니까 | 인스티즈

 

iKON - WELCOMEBACK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명곡 새상사람들 다 들어봐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아직도 데뷔콘 오프닝때 그 버스모습을 잊지 못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팬송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의식의 흐름대 들어왔닼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김진환 파트 예상 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간이 다 해결해준다는 말은 그저 안심하기 위한 거짓말 인걸 이별후에 후회한적 없이 혼자가 더 편하다는 말은 거짓말일껄 이것도 좋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맘찢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에게 들려드립니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니고
18:14 l 조회 1
리무진서비스에서 이무진이랑 듀엣 합 좋았던 돌 추천 좀!!!!
18:14 l 조회 2
Sm은 굿즈 멤버들간에 수량차이 커?3
18:13 l 조회 15
이정도면 직괴 아님?
18:13 l 조회 20
우리도 튀니지처럼 감독 경질되고
18:13 l 조회 4
정보/소식 양요섭 스테이씨 2 LOVE 챌린지💛2
18:13 l 조회 3
아일릿 컨셉
18:13 l 조회 4
국가취업지원금 잘아는 익 있어!? 1유형 중위소득 기준
18:13 l 조회 7
난 32강 어떻게든 갔으면 좋겠어 ㅠㅠ
18:13 l 조회 6
홍명보 되게 교토화법 잘쓴다...화법 진짜 이상하네ㅋㅋㅋ2
18:12 l 조회 17
개취로 위시는 일본곡을 ㄹㄹ 잘뽑는것 같음
18:12 l 조회 10
알파드라이브원 OST 나온거 들어볼 사람
18:12 l 조회 7
베몬 노래 딱 3곡만 들음
18:12 l 조회 5
삼성티비에서 라이즈 콘서트 해주네1
18:12 l 조회 31
최근 해외팬 유입 많은 것같은 케돌들1
18:12 l 조회 31
축구 32강 올라갈 확률이 현재 50프로야??
18:11 l 조회 18
와 너무 귀야워
18:10 l 조회 11
연애실험실 본사람)
18:10 l 조회 6
피프티피프티 아침마당에서 쌩라이브
18:10 l 조회 5
룩삼 에스파 세계관 공부하고 뮤비 보는건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8:1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