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내 덕질 사랑둥이들 딱 두 유형이었거든
1. 배시시... 부끄러움... 근데 다 이쁜 짓은 함.... 팬들 !!!!!!!!!!!!!!!!!!!!!!!!!!!!!
2. 나 예쁘지 사랑스럽지 완전 귀엽지 나 예뻐해조!!!!!!!!!!!!!!!!!!!!
근데 선호는 걍 ㄹㅇ 하고 싶은 거 함 그게 사랑스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 싶은 행동이나 말이 그냥 다 사랑스러워서 신선했음
|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
|
약간 내 덕질 사랑둥이들 딱 두 유형이었거든 1. 배시시... 부끄러움... 근데 다 이쁜 짓은 함.... 팬들 !!!!!!!!!!!!!!!!!!!!!!!!!!!!! 2. 나 예쁘지 사랑스럽지 완전 귀엽지 나 예뻐해조!!!!!!!!!!!!!!!!!!!! 근데 선호는 걍 ㄹㅇ 하고 싶은 거 함 그게 사랑스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 싶은 행동이나 말이 그냥 다 사랑스러워서 신선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