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패가 다 맞는 말만 했던 것도 아니고 지금 디패 말 들어보면 후보 몇 안남는다고 지금 그러는데 디패 말은 다 정확한 사실이냐고.. 지금 한명으로 점점 몰아가기 되는 듯 한데 뭔가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