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2227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8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저번부터 계속 거론되고 있는데 회사 가만히 있잖아 아무리 케어를 안 해준다지만 이건 스케일이 너무 큰대
대표 사진
익인1
일을 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해 그 놈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한정 일안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안 했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계약 끝난 상태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계약 끝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뭔 일나도 가만히 있는 회사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걔네 원래 일 안했다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안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타팬인데 그거랑전혀상관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원래 안하는 곳이야 그 전에 터진일들도 안해줬는데 계약 끝난 애들 케어해줄리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원래 일을 안한다고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계약끝났고 예전부터 일안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 안 해ㅋㅋㅋ 팩스총공도 했는데 팩스 선 뽑아 놀고 메일은 메일함 다 차서 받지도 못하고 전화는 받은 적 거의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피드백이란걸 울림이 하는 날은 내가 쓰러지는 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타진요 생각해봐...그 때는 ㄹㅇㄹㅇ 전국민이 다 아는 난리였는데도 피드백 안했음 울림 원래 저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인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을 안하는 회사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해안해안해ㅐ.......안...해....ㅇ...ㅏ...ㄴ....ㅎ....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타진요때도 일 안했던 회사임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3
헐 타팬인데 이거 보니까 확 온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래 기본적인 고소도 안하는 회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눈물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도 팩스선 뽑아놓은 상태임 팬들이 팩스보낼까봐ㅋㅋㅋㅋ걔네 일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원래 일도 안 하고 지금 계약 끝난 상태에다가 재계약 아직 안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7년동안 일 한적 없ㅇ는 회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팩스선도 다 뽑았는데 일을 할리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애초에 애 이름으로 기사가 뜬 것도 아니라서 먼저 나서기도 애매한 입장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새끼들 안 하기로 소문 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전화해도 전화선 뽑고 팩스 보내도 팩스선 뽑고^^ 신고하고 울림 앞으로 가서 시위하면 들어는 주려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 블락한 계정들 내가 서치할때마다 같이 뜨는 이유가 뭐임
22:05 l 조회 1
티파니는 내년 소시 20주년때는 결혼얘기 좀 안했으면
22:04 l 조회 1
안정환 그 라이센스?그거 구라였네
22:04 l 조회 6
중국팬들 트럭중에 이게 제일 웃기다
22:04 l 조회 10
OnAir 하 셰프가 만드는 김볶밥 너무 궁금해
22:04 l 조회 2
사회면 병크가 예를들어 어떤거야?4
22:04 l 조회 16
교사익인데 요즘은 공부잘하는 애들이 운동도 잘함2
22:03 l 조회 19
연차쓰는데 내일 사유 말하러 갈거거든?
22:03 l 조회 8
아니 근데 진심 이재성 다음 주자 선수가 없네1
22:03 l 조회 13
아니 나는 진성 20년 축빠로서 유명인이라고해서 축알못들이 입올리는거 너무 싫음 진짜
22:03 l 조회 17
축협은 벤버지한테 석고대죄하고
22:03 l 조회 8
아 일하몈서 다같이 축구보는거 재밌었늨데
22:03 l 조회 8
내기준 남돌은 덜어낼수록 괜찮더라8
22:02 l 조회 38
일본쪽 팬들도 정병 많구나5
22:02 l 조회 21
다시봐도 레전드인 마마무 화사 곱창먹방.youtube1
22:02 l 조회 11
이제부터 큰방 독방에서 ㅇㄱㄹ끄는 애들 보이면 ㅇㄱㄹ퇴치멘트로
22:02 l 조회 18
남아공전 중계한 연예인들 표정 개웃기네 2
22:02 l 조회 26
응원법 1도 몰랐는데 벼락치기하고 콘서트 가서 개크게 응원법 하고 오니까
22:01 l 조회 18
요즘 트위터에 전희미? 진희미? 라는 연옌 뜨는데 개예쁘다4
22:01 l 조회 22
하투하 멜론 대상 후보?에 든것만으로도 넘 좋다
22:0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