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톡방에서 친구들이 ㄴㅔ이버 댓글에 다 그 분이라고 적혀있다고 말하길래 아직 확실하진 않으니까 몰지말라거 얘긴 했는데 확실한거야 아닌거?
|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
|
단톡방에서 친구들이 ㄴㅔ이버 댓글에 다 그 분이라고 적혀있다고 말하길래 아직 확실하진 않으니까 몰지말라거 얘긴 했는데 확실한거야 아닌거?
|
|
아이돌 A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