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3857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2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제가 부기단인데요 

 

부기 때문에 밤도깨비 봤는데 

 

예고에 나온거 보니 홍기님이 

 

발음이 10 덕인 거 같은데 맞나요??? 

 

제가 

 

용준형-김종대-김종현으로 10덕 발음 남돌 좋아하는데요 

 

홍기님도 말투가 범상치 않은거 같아서여!! 

 

에프티아일랜드 화이팅 홍기 화이팅!!
대표 사진
글쓴이
예고에보니까 도니가 종현아 홍기야 부르는데 홍기님 네~ 대답이 살짝 묻히듯 발음하는 게 뭔가 10덕 스러운거 같아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중간에 있는 김종대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대ㅠㅠㅠ 이번에 금발 나 죽었다느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투브터가 10덕 기분이가~ 겸손이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정말여??? 얼마전에 부기 인스타에 그림이가 라고 햇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투10덕담당이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좋아하는사람들 옆에선 발음이란게 없어짐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그러면 10덕 발음 나오면 좋아하는 사람들이란 뜻이겟네여!!!! 홍기부기 친목 ㅅㅊㅅㅊㅅㅊ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형들한테는 무조건 발음 없어지고 동생들한테는 처음엔 별로 안그런데 좀 편해지고 좋은사람이라는 판단이 들면 그때부터 없어져욬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종현이가 최근에 그림이가? 이러면서 사물의인화했는데 그거 홍기말투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기부기의 시작ㅠㅠㅠㅠㅠㅠ 사랑한다 홍기부기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홍기부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홍기님 진짜 매력 덩어리네여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종현이 ~'이'가 이거 홍기 님한테 배워 온 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워.... 그런듯... 홍기부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투가 애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는 애교없다는데 그냥 모태애굡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물의인화도 홍기말버릇......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끙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기단인데 어제 눕방에서 영혼이가 없네~ 이러더라 아오귀여우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거 배워왔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뉴진스 하니 아직도 호주려나
11:08 l 조회 1
정형돈은 무한도전 서운하고 힘든기억이 큰가보다
11:08 l 조회 7
내씨피에도 그림 많이 올려주는 금손 그림러분 있으면 좋겠다 1
11:07 l 조회 8
연예인들 실물이 훨씬 낫다는것도 ㅋㅂㅋ인듯1
11:07 l 조회 20
난 진짜 연예인 코 앞에 지나가도 못 알아볼 거 같음
11:07 l 조회 13
지디 진짜 감다살 ㄹㅈㄷ1
11:06 l 조회 41
이 글 신고 한번만7
11:05 l 조회 73
손예진 왜 현빈얼굴 가리고 올리지??11
11:05 l 조회 104
큰방 사람 요즘 더 빠진거같네7
11:05 l 조회 46
근데 안 친한데 결혼식 초대하고 축의금 5로 욕하는건 ㄹㅇ 양심 뒤진거 아냐...??4
11:05 l 조회 30
정보/소식 속보)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시즌2 뜬다 10월 촬영 시작… "배우들 그대로"1
11:04 l 조회 26
콩콩팜팜ㅋㅋ3
11:04 l 조회 55 l 추천 2
와 미나미 분위기 ㄹㅇ이다 분위기가 진짜임1
11:04 l 조회 98
인터파크티켓 인터넷으로 로그인하니까1
11:04 l 조회 15
ㄹㄴㅁ 이래서 래퍼인가 함
11:03 l 조회 26
월요일아침 너무 힘들어서 포타보는중
11:03 l 조회 12
리센느 이번에 뜨기전에 회사 상황 진짜 안좋았구나8
11:02 l 조회 60
난 앤톤 커버곡이 진짜 좋다…6
11:02 l 조회 43 l 추천 7
서국도전 주말에 가는 익들잇니?1
11:02 l 조회 6
엥.... 보넥도 앨범 버전 또나왔는데....? 이걸 왜 지금;;8
11:01 l 조회 2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