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앨범 트랙 공개된거 봤는데 네버.. 국민의 아들 곡인데 이렇게 막 갖다써도 되나 싶고 4초밖에 없는 분량마저도 뺏기는 기분 들고 네버팀에서 종현이 빼고 다 워너원이라서 더 서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