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유사 연애 이런 거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 입덕 초반엔 유사 육아 같은데 탈덕 고민할 때쯤엔 혼자 권태기 온 것 같고 막 그래 아 이러면 안 되는데 왜 이럴까 진짜 노래 듣는데 너무 공감가서 짜증나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아 유사 연애 이런 거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 입덕 초반엔 유사 육아 같은데 탈덕 고민할 때쯤엔 혼자 권태기 온 것 같고 막 그래 아 이러면 안 되는데 왜 이럴까 진짜 노래 듣는데 너무 공감가서 짜증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