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472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8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남돌이었어도 가수한테 직접적으로 이럴까 싶다..
대표 사진
익인1
남돌 더 많이 본 거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쎄.. 여기서 남돌 평가했음 억으로라고 무시하라고하지..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런가 나 내돌 넘 평가당해서 큰방 못왔던적 많아서..ㅎㅎㅎ.ㅎ..ㅎ.ㅎ...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돌은 반응도..진짜 달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엑방셉 평가 항상 직접적이던뎅.. 허구헌날 평가당하고 까이기 쓰리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기에 내 본이 있다는.게 왜 슬프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반응부터가 달라서 하는말이야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굴호글은 뭐 남여아이돌 둘다 올라올수있는데 여돌은 그걸 자정하는 댓글조차 찾아볼수없ㅇ고ㅎㅎ 여돌팬으로서 속상해서 쓴글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도 맨날 어떤 여돌 까이고 있으면 남돌은 이런데 여돌은ㅠㅠ 이러는거 불편해서 쓴 댓글이야. 그리고 자정은 팬들이 하는거지.. 그거는 남돌여돌 차이가 아니라 팬들의 차이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정을 왜 팬들만 해..다같이 하는거지
어굴호 글 올라오면 나는 뫄뫄 팬 아니니깐 평가 해야겠다 이런건아니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가 파는 가수 아니면 관심도 안 가지는 팬들 많아.. 무슨글이 올라오던 성적이 얼마가 나오던 무슨 논란이 있건 관심도 안 가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돌은 팬들이 더 많으니까 커버가 되는데 여돌은 안되는 느낌이라 그런거 같아 말리는 사람 1도 없음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아무도 안말림 오히려 동조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3 동조하면서 더까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돌이나 남돌들 치이는건 똑같은데 남돌만큼 쉴드가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댓글로 말리거나 무시하라는 말 1도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걍 전부... 동조하거나 아무생각없이 평가하거나 그런것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하나같이 다 평가함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평가는 똑같아 쉴드의 유무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런 글에 항상 남돌도 심한데 이런 반응... 큰방 지박령으로서 여돌이 더 심합니다 땅땅땅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댓글도 글이라도 생각해서ㅇㅇ!!
여돌파는팬은 슬퍼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남돌은 치기나 평가글 올라오면 팬들이 바로 댓글로 뭐라하는데 여돌은 바로 댓글로 하는 팬들이 적어서 그런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선수들 입국 어케 하냐 …
12:30 l 조회 15
호주파라과이 보는데 정성스럽게 뛰긴하는데 무승부할거같애
12:29 l 조회 7
지금 호주 파라과이는 무승부 해야 돼서 설렁설렁 하는데4
12:28 l 조회 81 l 추천 1
미국은 축구 못함?7
12:28 l 조회 31
아니 32강 올라갈 확률 매우 높다면서3
12:28 l 조회 78 l 추천 1
요즘 한국 축구는 승부의 문제가 아니라 이런 감동적인 장면이 안나와서 너무 노잼임...
12:28 l 조회 20
마크 해외여론 진짜 안좋네4
12:27 l 조회 108
OnAir 튀르키예가 어제 한국보다 열심히 하는듯ㅋㅋ1
12:27 l 조회 24
호주 파라과이 무승부로 끝나면 망이야?4
12:26 l 조회 88
이러나 저러나 난 32강 갔으면 좋겠다1
12:26 l 조회 34
익들 동생이 두달만에 20키로뺐다고하면8
12:26 l 조회 44
호주파라과이 나라도 열심히 안 뛰겟다4
12:26 l 조회 121
햄버거 vs 볶음우동 골라주라2
12:26 l 조회 7
롯데시네마 팝콘 치토스맛 먹을만함?2
12:25 l 조회 10
오바 좀 보태서 어제 한 경기가 우리나라 역대 월드컵 경기 중 최악같음.....ㅇㅇ3
12:25 l 조회 62
연애실험실 보는중인데2
12:25 l 조회 11
축구 물마시는 시간? 이건 또 ㅁ ㅓ야?3
12:25 l 조회 54
유우시 화 없는 스타일이야?4
12:24 l 조회 42
엥 엠넷플러스에 일프듀 신세카이 다시보기 다 내려갔네..... 2
12:24 l 조회 36
히든싱어 이승기편 계속 틀리고 마지막만 맞췄거든
12:2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