앺스한테 뭐같이 대한게 플디에 몇년간 방치해서 적어도 앺스 자체로 뭐라고 할 애도 없고 예전에 위키보니 무슨 상 받았다던데 그냥 잘되어서 앺스 컴백 보고싶다 진짜... 7개월에 활동 병행이면 그냥 핵이득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앺스한테 뭐같이 대한게 플디에 몇년간 방치해서 적어도 앺스 자체로 뭐라고 할 애도 없고 예전에 위키보니 무슨 상 받았다던데 그냥 잘되어서 앺스 컴백 보고싶다 진짜... 7개월에 활동 병행이면 그냥 핵이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