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쓰던 방법... 혹은 인피니트팩 단품메뉴들 외워서 시키기ㅎㅎㅎ 그럼 알바생들이 세트메뉴 있다고 알려주더라 포카 얘기할땐 아 포카도 줘요..? 누구 있지, 아 oo으로 주세요. 친구 줘야겠다 괜히 혼잣말 길어짐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9/16)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쓰던 방법... 혹은 인피니트팩 단품메뉴들 외워서 시키기ㅎㅎㅎ 그럼 알바생들이 세트메뉴 있다고 알려주더라 포카 얘기할땐 아 포카도 줘요..? 누구 있지, 아 oo으로 주세요. 친구 줘야겠다 괜히 혼잣말 길어짐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