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교환 뷔앱에서 뷔가 정국이한테 섬유탈취제 줬는데 정국이가 냄새좋다고 하다가 고마워 했는데 고마워? 이래서 고마워요! 하고 정국이 평소 추임새가 히야아~ 야! 이거라 야 맛있다! 야 재밌겠다! 이러는데 맏형이 야?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흘러가는 말에도 반말 칼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말로 끝나면 맨날 되물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