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162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8년 전 (2017/9/16) 게시물이에요
당연히 전곡인데 바래를 꼭 들어보세효... (영업중) 가사 짱짱 이쁘고 어쿠스틱 버전은 또 을매나 좋게요..?ㅠㅠㅠㅠㅠ 진짜 꼭 들어봐ㅜㅜㅠㅠ히히히흐ㅜ후ㅜㅠㅠㅠ 자존감 낮아질때 들으면 체고,, 여러분 진짜 속는셈 치고 들어보세여..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ㅠㅠ 버릴 노래 1도 없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래... 최고... 내 자존감지킴이노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ㅡㅜㅜㅠㅠ 지금도 듣고 있는데 생얼로 나가도 행복할거 같아..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쿠스틱 버전 최고 존엄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죠니 좋다구ㅠㅠㅠㅠ 새벽에 잔잔하게 들으면 대박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자존감 올려주는 노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 자존감 우주 끝까지 갔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홀 바래 안들은지 오래 됐는데 듣고 와야겠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듣고 오면 귀가 황홀해질고야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를수가 없어 다 좋아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ㅠㅠㅠ 랜덤재생해도 후회하지 않아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여돌 행사 직캠 하나 봤는데 알고리즘으로 온갖 심연 행사직캠 뜨네 ㅋㅋㅋㅋ 썸네일 미침
22:12 l 조회 4
10년찍었는데 멤버 변동 없는 그룹
22:12 l 조회 7
난 이제 여돌들 무대위에서 쓰러지는것도 걍 별 생각 안들더라
22:11 l 조회 12
AHC 선크림 유명하던데 어때?1
22:11 l 조회 13
닉주디떴네 ㅋㅋ6
22:11 l 조회 83
나이 먹고 렌즈 껴도1
22:11 l 조회 10
아이들 크로우랑 모노 둘 다 이즘평 3.5 받았당
22:11 l 조회 6
요즘 트위터에서 브라질쪽이랑 많이 싸우던데
22:11 l 조회 10
아니 팬들이 달라한건 저 릴스가 아니잖아10
22:10 l 조회 93
연말무대 2~3세대 아이돌 많이 부르면 좋겠음...2
22:10 l 조회 12
내 본진 약간 점점 기획 갈피를 못잡는거 같아…
22:10 l 조회 53
최근은 아닌데 내 최애 정병 업보 맞음
22:09 l 조회 47
아니 그냥 다른돌처럼만 해주라고 회사야4
22:09 l 조회 67
리센느 거제(원이),수원(리브),경주(제나) 다 지역홍보대사 받았네2
22:08 l 조회 33
허지웅 유시민 저격글 ㄹㅇ 내가 하고싶은말 다 써줬네
22:08 l 조회 88
라이즈 멤버별 여행 담당자 지정하는데 성찬..?12
22:08 l 조회 123
컬러렌즈 노란색 이런건 ㄱㅊ은데1
22:08 l 조회 21
컬러렌즈는 여돌만 꼈으면 좋겠음
22:08 l 조회 29
아 탐라에 자꾸 라이즈 성찬 셀카 오는데9
22:07 l 조회 89
인기는 자신들이 옳다는 확신을 줄까?
22:0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