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게를 진짜 좋아해.. 해산물 못 먹는데 맨날 바다 근처로 촬영가면 꽃게 꽃게 저 꽃게 진짜 잡고 싶어요 우와!! 꽃게다!!!!!! 하고
흰 꽃게 잡더니 홉아!!! 나 잡았어!!! 꽃게가 흰 색이야!!! 우와! 이러고 달려와서 꼭 자랑함 그러다가 꽃게 못 잡으면 세상 우울해 하고 랩몬이 자랑하러 오면 다 같이 맞장구 쳐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흰색이네 진짜 신기하다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가 꽃게 다시 풀어줘야 해 하고 풀어주고 진짜 꽃게 사랑 쩔어... 너무 귀엽다고..

인스티즈앱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