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타가수 노래들은 전부 엠피 다운 받아서 듣긴 하지만
멜론으로 맨날 스밍 돌려서 내 가수 아니면 멜론으로 타가수 노래 진짜 아예 안 듣는데
아이유 신곡 나왔다고 하길래 무의식 중에 신곡 재생 누르고 그대로 끝까지 들어버림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진짜 좋더라...
내 가수 제외하고 멜론으로 노래 들어본 가수 아이유가 처음임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물론 타가수 노래들은 전부 엠피 다운 받아서 듣긴 하지만 멜론으로 맨날 스밍 돌려서 내 가수 아니면 멜론으로 타가수 노래 진짜 아예 안 듣는데 아이유 신곡 나왔다고 하길래 무의식 중에 신곡 재생 누르고 그대로 끝까지 들어버림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진짜 좋더라... 내 가수 제외하고 멜론으로 노래 들어본 가수 아이유가 처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