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628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4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댓반응이 글쓰니 쎄하다는식으로 흘러가는지 알 수가 없다..
대표 사진
익인1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묻는게 아니니까 글쓴이 다른댓전까진 아무도 그글쓰니가 단지 물었다는이유로 쎄하단사람 아무도 없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뭐라고 생각해? 진짜 뭐가 쎄하단건지 모르겠다 팬인 나조차도 적다고 느끼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단순히 적다고느낀다고 글쓰는거랑 쎄하단건 다르다니까 나도팬인데 나도 많다고는 절대 생각 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전댓이 멤버들이 상의해서 나눈다했으니까
나도 늘 파트얘기나오면 애들 의견이 들어간대서 아무말도 못하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그로 많이 껴서 그런가봐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매번 이런저런 이유 드는데 그냥 한탄하는 거에도 뭐라하고 말도 못하게 하더라
당장에 뭐 해결해내라는 것도 아니고 그냥 속상하단 말에도 결국은 말한 사람 이상하게 만들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ㄲㄱㄱ나 진짜 답답하다 이러면 또 개인팬이네 악개네 하던데 올팬맞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가 해줄 수 있는 게 뭐냐하고 애한테 불쌍한 이미지 씌우지 말라 하고 이래서, 저래서 결국은 말도 못하게 만들고는 말 이상하게 해서 그런다고 하고 그런 글 볼때마다 내ㅈ속이 터질 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그걸 물은게 이상한게 아니라 상의한다 했는데 그럼 멤버들이 파트를 그만큼 준거야?? 이러면서 멤탓하니까 그런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먼가 이상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파트 불만 있는데 아까 글은 좀 그랬어,, 나 최애 없고 올팬임 ㅅㅇ..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겨쿨브라이트면 두가지중 어느색이 더 좋을까?
17:05 l 조회 1
난 남돌이 여돌 춤 챌린지할때
17:05 l 조회 1
토스 용돈 뽑기 5만원 나온 사람 있긴 함?
17:05 l 조회 1
건호 디올쇼 ㄹㅇ 개존잘인데..
17:05 l 조회 1
대만카스테라 먹어본 사람 있어?
17:05 l 조회 2
ㅇ퀴들 자연재해 맞지6
17:04 l 조회 29
네멤 넷플 가격인하한다길래 호다닥 들어갔는데 업글만 인하였어ㅋㅋㅋㅋㅋㅋ
17:04 l 조회 8
아니 걍 개개잘생겼따 코르티스 건호
17:04 l 조회 7
아 놔 혼란스럽다 이런거
17:04 l 조회 4
헐 수억광년 원곡자가 제베원 일본곡 써줌4
17:04 l 조회 20
중드 보다가 뼈맞음ㅋㅋㅋㅋㅋ1
17:04 l 조회 26
와 지독하다 멍군이 있어...8
17:04 l 조회 68
무릎이랑 발목이 안좋으면 어떤 신발 신는게 좋을까? 1
17:03 l 조회 7
갑자기 탐라에 플라이투더스카이 아저씨들 1
17:03 l 조회 22
도영이 이거 포토북 엠디인가봨ㅋㅋㅋㅋ5
17:03 l 조회 26
하투하 카르멘 아미였대3
17:03 l 조회 37
모든걸 여기로 끌고옴1
17:03 l 조회 34
먼가 좀 과하긴하네 한그룹4
17:03 l 조회 136
미연 이번에 뜬 화보 개좋다
17:01 l 조회 67
전이정 음색이 ㄹㅇ 좋은거 같음
17:0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