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629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아이돌 할 수 있을 것 같아?


다만 익들이 한 번 아이돌이 되면 5년동안 휴일도 잠잘시간도 없이 쭉 활동을 해야하고 은퇴는 그 이후에나 가능하며 가족 경조사도 참여못함 (부모형제가 아파도 병원에 병문안도 못 가봄)

또 연애는 활동 3년 넘어야 가능하고 휴대폰은 딱 정해진 사람과만 연락할 수 있도록 소속사에서 시키지만

한 번 연예계에 발을 들이면 익인이 속한 아이돌그룹은 탑5 안에 들고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음 ㅇㅇ


이런 조건이라면 익들은 아이돌 한다? 안한다?


추신) 근데 나는 이래도 못할 것 같아 평범한 삶의 중요성을 이미 일찍부터 깨달아버려서...헤헿...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난 못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할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병문안도 못 가는 건 좀 많이 슬프다... 근데 그래도 할 거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저거 조건이 너무 비현실적으로 빡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탑 5면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주6일도 불만인데 휴일넚으면 인생이 불만천지일듯..그리고 병문안은 가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왠지 할 수 있을거 같아.... 지금도 밖에 살아서 가족들 거의 못 보거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할래 5년동안 돈 많이 벌고 5년 지나서 천천히 활동 하면서 돈벌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병문안 못 가는 거 빼고는 솔직히 할만한 것 같아. 특히 저 직업은 바쁜 게 특권이자 복인 직업이니까. 5년 죽었다 생각하지 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유준이... 동물원 가서 또 끝내주게 한 바탕 울었나 봄
12:37 l 조회 1
동태일거 같은 멤이 생태일때 너무 짜릿한거 같음
12:36 l 조회 1
댈티 있잖아 무조건 사례 줘야해?
12:36 l 조회 3
루시 노래중에 사랑은어쩌고 같은곡 추천 좀
12:35 l 조회 2
위에화 밥 안 먹고 굶었으면 좋겠다
12:35 l 조회 16
솔로 하겠다고 탈퇴한 사람 중에 진짜 잘 된 케이스가 있나?2
12:35 l 조회 20
배우한테 입덕했는데 인스타도 없고 버블 당연히 안하고 작품개봉 안하면 생사도 알 수 없댄다1
12:35 l 조회 6
명재현 팬들 트럭 총공하네1
12:35 l 조회 41
난 최애 까이는건 상관없어 최애 정병이 똑같이 업보 받길 바랄뿐임
12:34 l 조회 14
크로켓에서 명품 사본 사람? 이거 따로 검수비용 내야돼?
12:33 l 조회 3
방탄 알엠에게 전달된 1호 상품 '대동여지도' 족자 스페셜 에디션 출시한대 (한정판)3
12:33 l 조회 38
난 우리 강아지 산책성향보고 쫄보에 내향견인줄 알았는데3
12:33 l 조회 24
제이팝 리메이크 기대된다 ㅋㅋㅋㅋ9
12:32 l 조회 18
지금 ㅇㅌ로 플도는거 역바는 아니겠지?7
12:32 l 조회 69
내가 좋아하는 헤메코로 마플타면서 바꿔달라할때 ㄹㅇ짜증1
12:32 l 조회 11
(혐오주의)너네도 이래?4
12:32 l 조회 56
아이돌들 극우 많을까..?10
12:32 l 조회 46
쇼미래퍼여친구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2:32 l 조회 18
내본 정병들 진짜 웃김ㅋㅋㅋㅋㅋㅋㅋ
12:31 l 조회 25
오늘 스모키 메이크업 받았는데 역대급으로 마음에든다 9
12:31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