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648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아직 앨범 다 안들어봤지만 항상 느끼는게  

유행을 미리 잘 파악해서 반영하는것도 있지만 방탄만의 그 색깔은 항상 유지하는 느낌ㅋㅋㅋㅋ 랩 때문인지는 몰라도 노래 들으면 그냥 아.방탄노래네! 할 수 있는것 같음 그리고 비트가 항상 대박임.그리고 굉장히 디테일한 부분이 많음!! 그리고 조합이 진짜 특이한게 많음ㅋㅋㅋㅋ  

올드스쿨느낌인데 EDM도 들어있고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좋은거지 색깔 유지하면서 다양한 시도 많이하려고 애쓴게 보인다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믿고 듣는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그래서 너무 좋아ㅜㅜㅜㅜㅜ 자기복제가 1도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제일 중요한 이번 타이틀감상평을 빼먹음;

디엔에이 걍 좋음. ㅇㅇ 좋은 이유 설명하자면 길어서 귀찮고 좋다.... 처음들었을때보다 두번 들었을때가 훨씬 더 좋게느껴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피부색 어쩌고 이젠 화도 안나지 않음?ㅋㅋㅋ
0:01 l 조회 1
라이즈 엠카 사전투표🧡💙
0:01 l 조회 1 l 추천 1
편집이 그런건지 규리 말할때마다 헉 이렇게
0:01 l 조회 1
지금 인티 조금 느리지?
0:01 l 조회 1
규리한테 당하는 남출들이 불쌍함
0:01 l 조회 1
들으면 알만한 그룹에 보통 메이저 컾 몇 정도 있어?
0:01 l 조회 1
오늘 핱시 ㄹㅈㄷ닼ㅋㅋㅋㅋ 도파민 쩌네
0:01 l 조회 4
헐 쇼타로 이거 벌써 4년전이네
0:00 l 조회 5
그.. 뭔가 억까라고 주장하는 애들1
0:00 l 조회 69
시야 알려조 알못이라
0:00 l 조회 3
송은석 애교 부리다 까먹었다면서 부끄러워하는 거
0:00 l 조회 15
영통 링크 이거인듯?
0:00 l 조회 171
스엠 개너무하네 콘서트 브이로그 전광판 찍은 거 저작권으로 다 막음…
0:00 l 조회 18
같팬들이 개빈정상하게 하는데
0:00 l 조회 37
근데 한국팬들은 웨이보랑 샤오홍슈 생각보다 많이 안하나봐(당연한거임)2
0:00 l 조회 35
요즘 내 추천탭은 #ㅇㅇ아놀자가 점령함1
06.23 23:59 l 조회 10
근데 영상은 왜 아무도 안 들고 오는 거6
06.23 23:59 l 조회 109
팬이 어디다 글을 올렸는데?4
06.23 23:59 l 조회 90
빅뱅팬들아 자기전에 이거 보고 자라1
06.23 23:59 l 조회 10
어떤 외국인이 koreaboo들 한국에 말얹고 인종차별하는 현상 분석해줬는데5
06.23 23:59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