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659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1
이 글은 8년 전 (2017/9/19) 게시물이에요

방탄 논란중인가사 | 인스티즈

 

 

첨에 짤린것만 보고 현타올수있다 생각했는데 뒷가사 괘설레게 반전있어서 놀랬음ㅋㅋㅋㅋㅋㅋㅋ 사스가...지금 찾아듣는중이에요*^^*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찔린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지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네게 주는 상 착해... 하자마자 바람이 내 머리 쓰다듬어주고 갔음 ㄹㅇ임; 절대 구라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진짜 오해하기 좋게 잘라놓고 ㅋㅋㅋㅋㅋ 나 지금 스스로 찔린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가사 너무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래 마지막에 나도 너없인 못살아 이런건 다짜르고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이거타팬인데 찔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맞아 덕질 뭐가 벌받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진짜 덕질하면서 머글들한테 상처받은 말들 그런거 이 노래 하나로 다 치유됐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들어봐야한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방탄 최고야!!!!!!!하!!!!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너의 인생에 방해가 된다면 미안하다는 가사도 있는데... 그거 듣고 펑펑 울었는데... 악의와 편집의 힘이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설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이거 첨에 빵터지면서 들었는데 의외의 해석이 나와서 굉장히 놀랐다.. 탄은 그냥 마냥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잘아는거같기도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방탄 = 피리부는 사나이 => 아미 홀리는 남자들 요런걸 담은 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궁금한 사람들은 한 번 들어보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사 진짜 설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엉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누가봐도 그동안 수고했어~ 이럼서 쓴 곡 같은데 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진짜 달달하다... 너무 스윗해 이리 와 난 너의 패러다이스 ㅜㅜㅠㅜㅜ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 노랜 내가 주는 상 위까지만 잘라서 팬들 현타오게 뭐하냐 이러더라 너무 악의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첨 듣고 착해 이부분 듣고 감동받았잖아 팬잘알 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준이 팬이여서 행복할뿐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참나 우리애가 팬들을 이렇게 잘안다~인데ㅋㅋㅋㅋㅋㅋㅋ 옥을호분들은 그런 경험이 ㅂ없나보오~ 막 가수랑 팬사이에 주고받는! 그런거말야ㅎ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 제목 머야??? 들어볼래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pied piper!!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3
나 타팬인디 저 가사 넘 찔려서 공부 좀 하라고 카톡 배사 해 놨다... 공부해라...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4
그나저나 방탄 ㄹㅇ 팬잘알이구여... 와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 이게 왜 논란임? 어느부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이게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 가사 앞부분이 문제라는데 뒷부분 더 들어보면 문제 아닌거 알텐데..ㅎ 팬들한테 하는 말들을 노래하는 노랜데 제3자가 나서서 문제만듦ㅂㄷㅂㄷ 아미로서 착해 이부분 나올때 진짜 난 감동받았는데 저런식으로 문제삼으니 기분 겁나 상하고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앞부분?? 앞부분도 무슨 문제인거야..? 혹시 그 방탄 그만보라는?? 그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ㅇ...ㅎ 아미로서 정말 어이없는 제3자의 발언.. 팬들을 위한 노랜데 팬인 나는 감동인데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부분은 방탄을 그만보라고 한다는거아님? 부모님이랑 과장님같이 주변사람들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에게
ㅇㅇ 그냥 몬이 파트 본문 글 사진 앞부분이 제3자가 현타온다고 문제된다고 함 정작 팬인 나는 감덩인디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4에게
뭔...ㄹㅇ 트집이구만? 그거 방탄못보게 하는 너네부모님은 우릴싫어해 근데 좋아하는게 죄는아니잖아 이런곡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5에게
ㅇㅇ 좋아해줘서 착하다고 이 노래를 바친다 이런식인데 자기가 현타온대ㅋㅋㅋㅋㅋ 이젠 그저 웃길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제3자가 현타온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머리 잘라 시벨아
16:15 l 조회 6
그냥 팬덤싸움이라는거 자체가 수치심들어1
16:15 l 조회 7
우와 지디 토이스토리 팝업 서부 컨셉인가1
16:15 l 조회 13
기획한 사람 뭔가 1세대 덕질한 사람일 거 같음
16:15 l 조회 7
심지어 저기 나가는 팬들도 1~3세대인데 싸워서 뭐해
16:15 l 조회 16
엔하이픈 선우? 이 사람 얼굴 진짜 스고이다
16:15 l 조회 6
소속사 대표랑 돌팬들이랑 주먹이 운다 찍어야됨
16:14 l 조회 8
팬덤끼리왜싸움
16:14 l 조회 17
아오 서치밴 왜안없어지냐고
16:14 l 조회 5
팬덤 경쟁하고 싸우고 기싸움하고 이런거 이제 피곤해서 못해
16:14 l 조회 10
아쉽다 소속사랑 야차뜨기면 나도 나갈 의향있는데1
16:13 l 조회 23
걍 플이니까 쓰는건데 그 음방마다 투표3
16:13 l 조회 32
원래 남의집 멤버는 군백기도 짧게 느껴진다던데ㅋㅋㅋ2
16:13 l 조회 31
팬이랑 소속사 대표랑 붙어야지 짜치게 저게뭐야1
16:13 l 조회 45
크래비티 세림 온앤오프 오픈더도어 챌린지 왔다1
16:11 l 조회 11
아 개터짐 1
16:11 l 조회 81
팬덤경쟁? 하니까 예전에 은지원 팬들 나왔던 예능 생각나6
16:11 l 조회 75
치킨 먹고싳다
16:10 l 조회 12
오프 한두번 빠지니까 집착? 사라진다2
16:10 l 조회 25
팬덤 경쟁 같은거 어떤 늙크크 생각일까1
16:10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