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가 별로라는게 절대아니고 피땀눈물, 봄날이 너무 내취향이었어서그런가 이번노래보단 봄날이 더 좋긴해ㅠㅠㅠ근데 그래도 방탄은 방탄 노래 좋아! 이번노래도 춤 너무 기대된다 스밍짤 놓구갈게❤️ 멜론이 아니라 미안 ㅜㅜ 신기록들 너무 축하해!
퍼가지마!
| 이 글은 8년 전 (2017/9/19) 게시물이에요 |
|
노래가 별로라는게 절대아니고 피땀눈물, 봄날이 너무 내취향이었어서그런가 이번노래보단 봄날이 더 좋긴해ㅠㅠㅠ근데 그래도 방탄은 방탄 노래 좋아! 이번노래도 춤 너무 기대된다 스밍짤 놓구갈게❤️ 멜론이 아니라 미안 ㅜㅜ 신기록들 너무 축하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