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하고 들어갈 때
기자분들하고 셀카찍는 거 진짜 귀여움ㅋㅋㅋㅋㅋ
기자분들 다들 핸드폰 들고
랩몬! 랩몬스터 여기요! 여기도!
지민! 지민 씨! 여기!
슈가! 슈가 씨! 여기! 여기요!
방탄~! 방탄 여기! 샐카셀카!
뷔! 셀카! 진!! 셀카~!
제이홉~ 홉~! 여기!
정국~~! 여기!!
이러면서 다들 찍고 흡족하게 가심
| 이 글은 8년 전 (2017/9/19) 게시물이에요 |
|
인사하고 들어갈 때 기자분들하고 셀카찍는 거 진짜 귀여움ㅋㅋㅋㅋㅋ 기자분들 다들 핸드폰 들고 랩몬! 랩몬스터 여기요! 여기도! 지민! 지민 씨! 여기! 슈가! 슈가 씨! 여기! 여기요! 방탄~! 방탄 여기! 샐카셀카! 뷔! 셀카! 진!! 셀카~! 제이홉~ 홉~! 여기! 정국~~! 여기!! 이러면서 다들 찍고 흡족하게 가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