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756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
이 글은 8년 전 (2017/9/19) 게시물이에요
사실 히든트랙 있다는데 이번 수록곡도 다 넘 좋아서...히드트랙도 듣고싶어서 결제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후회안할꺼야ㅜㅜㅜㅜㅜㅜㅜ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넘 기대된다ㅠㅠ 세트 살 돈은 없어서 두개밖애 못샀지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히든트랙 듣고싶어ㅠㅠ오늘 하루종일 디엔에이랑 베스트오브미 듣는중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너무 고마워ㅠㅠㅠ 히든트랙도 아웃트로도 다른 수록곡들도 다 좋으니까 한 번씩만 들어봐 줘!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이미 다 들어봣다 헤헤
본진이랑 몇몇 그룹 빼고 수록곡 안 듣늗데 ㅠㅠㅠ이번 방탄 앨범 진심 취저....마잌드롭도 좋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맙다ㅜㅜㅜㅜㅜㅜㅜ좋은 하루 보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탄도 좋은 하루보내!! 앨범 너무 기대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받았는데 크으으ㅡㅇ으ㅡ으으으으응 완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내꺼는 언제즘 올려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가 애타게 기다리니까 금방 쓰니품으로 갈꺼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크으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방탄 이번 앨범 대박이야ㅠㅠ너무 내 ㅠ취향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감샤함댜..쮸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기대됩니다? 디엔에이 노래 최고 중독성...크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히든트랙 지쨔 조아 ㅠㅠㅠ후회 안할꺼야 진쨔 ㅠㅠ 고마우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씨 나도 보라 하트 찾을랭???????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히든트랙 너무 기대된다!! ㅠㅠㅠㅠㅠㅠ어서 듣고 싶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에 방탄 노래 진짜 좋아!! 앨범 빨리 오면 좋겠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따흑 ㅠㅠㅠㅠㅠㅠㅠㅠ 내년까지 이어질 기승전결 시리즈 많이 기대해 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시리즈야??? 그럼 이번 앨범이 '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승'이야! 사랑에 빠진 모습을 '승'으로 표현한 거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홀 대박 다음 앨범도 너무 기대된다?? 이번 앨범 수록곡 장르가 되게 다양하고 들을게 풍부한 것 같아ㅠㅠ진짜 귀호강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 3번 트랙은 closer로 유명한 chainsmokers(체인스모커스)와 작업한 곡이야! best of me!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나 진짜 그 곡 너무 좋아ㅠㅠㅠㅠ체인스모커스 노래 평소에도 너무 좋아하는데 듣다보니 체인스모커스 느낌도 나고 방탄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좋아!!짱이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탄 매니매니 사랑해 조... lost라고 방탄 보컬라인이 부른 노래 있는데 추천해 주고 갈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오오 고마워!! 노래 추천 받는거 짱짱 좋아해!탄들 너무 착하다,,(감동) 이번 활동 더욱 대박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백수는 월요일이 좋다
9:29 l 조회 1
본진 반응 상타치 보장 자컨은 결국
9:28 l 조회 15
보넥도 바이럴 처음들었을땐 아쉬웠는데
9:28 l 조회 12
르세라핌 재무재표보면 해외수익도 가스라이팅 심한듯2
9:27 l 조회 34
알디원 멤버들 준서형 진짜 많이 좋아함
9:27 l 조회 10
이따 치킨 뭐먹을까3
9:26 l 조회 17
아이돌 영통도 돈 많이 들지 않음?
9:26 l 조회 22
현 엔하이픈이 엔하이픈 하는 이유1
9:25 l 조회 56
정보/소식 전소미, K-뷰티 채널 '연지곤지' MC로 합류…아이돌 뷰티 루틴 앞장선다
9:25 l 조회 8
에반 팬들은 입을 하나로 모을 필요가 있음 ㅋㅋ
9:24 l 조회 34
오늘(22일) 저녁 8시 티켓링크 용병구해!! (사례O) 2
9:24 l 조회 23
스키즈, 24일 선공개 곡 '런 잇' 발매→8월 신보 컴백
9:23 l 조회 19 l 추천 1
아이돌 컨텐츠도 너무 햇던거 또하고 재탕 삼탕이야11
9:22 l 조회 89
청미적 은행마다 우대금리 다른데3
9:22 l 조회 47
위시 보밑걸 하루만이라도 음방 보고싶다 ㅜㅜ2
9:21 l 조회 21
아 청년미래적금 5부제네1
9:21 l 조회 77
정보/소식 NCT WISH와 여름방학..日 히트곡 리메이크 '보이 미츠 걸' 발매2
9:20 l 조회 85 l 추천 1
윤두준 덕질하면 생기는 신기한 일
9:19 l 조회 51 l 추천 1
최애 정병 나이도 많은거같은데6
9:19 l 조회 66
빵집 알바하는데 이상한 손님 왓다1
9:18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