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때부터 성격 좋다고 말 많았음..탈락한 연생들중 다니엘 언급하면 무조건 성격 칭찬이였음ㅋㅋ니엘이형~성격 시원시원하고 진짜 좋다고.. 심지어 어떤 연생은 연습생들 전체 언급하면서 곡 지었는데 그때 강다니엘 성격 부럽다 쓰고ㅋㅋㅋㅋ 막 순위발표식때 이 연습생 남자답죠 이렇게 언급하면 강다니엘?니엘이형이라고 말했음ㅋㅋㅋ 고정픽2위하고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프듀때부터 성격 좋다고 말 많았음..탈락한 연생들중 다니엘 언급하면 무조건 성격 칭찬이였음ㅋㅋ니엘이형~성격 시원시원하고 진짜 좋다고.. 심지어 어떤 연생은 연습생들 전체 언급하면서 곡 지었는데 그때 강다니엘 성격 부럽다 쓰고ㅋㅋㅋㅋ 막 순위발표식때 이 연습생 남자답죠 이렇게 언급하면 강다니엘?니엘이형이라고 말했음ㅋㅋㅋ 고정픽2위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