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앨범부터 에데식 노래까지 안좋은 노래가 없습니다! 한번들으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놓삼 콩츄 예뻤어 극추입니다 시간 많으신 분들은 데식 노래 전곡 플레이 하시는거 엄청 극극극극극추입니다!!!!
| 이 글은 8년 전 (2017/10/02) 게시물이에요 |
|
데뷔앨범부터 에데식 노래까지 안좋은 노래가 없습니다! 한번들으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놓삼 콩츄 예뻤어 극추입니다 시간 많으신 분들은 데식 노래 전곡 플레이 하시는거 엄청 극극극극극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