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8220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9
이 글은 8년 전 (2017/10/02) 게시물이에요

세븐틴인 거 같아


매번 컴백 할때 마다 계단 하나씩 밟으면서

올라가는 거 보이니깐 너무 신기하고

물론 급상향적인 성장이 나쁘단 게 아니지만

한 계단씩 올라가는 게 멤버들에게도 팬들에게도

나중에 봤을때 뭐랄까 얻을 수 있는 것들이나

그런 게 많을 거 같아

물론 세븐틴 성장이 더디다는 게 아니야!

오해는 안했으면 좋겠다ㅠㅡㅠ

내가 언어 파괴자라 말이 이상하게 전달되는 건 아닌지 걱정이야..


그리고 세븐틴 음악성 너무 대단하다 생각해

여러 장르들 도전하면서 다방면으로 보여주려고 하는 거 같은데

매번 신곡 나올때 마다 다 다른 거 같으면서도

장르는 세븐틴이란 말이 제일 맞는 거 같아 

다음 활동땐 얼마나 또 성장할지 기대된다

다음 컴백 대박나길 바랄게


항상 응원해ㅎㅎ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ㅠㅠ말너무예쁘게햐준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엉 너무 고마워요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기대해주고 응원해줘서 음악을 하고싶은 아이들이고 다양한 장르에도 도전하고 싶어하는 친구들이야 알아줘서 너무 고마워 모든 도전이 항상 성공하리라는 법은 없지만 도전하기에 또다른 내일이 기대되는 친구들이라 생각해서 쓰니의 진심어린 응원이 고마워^^ 좋은밤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마워요 사랑해요...돈 많이 버시고...좋은 연휴 지내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워 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쁜 말 해줘서 너무 고맙습니다ㅠㅠ 연휴 잘 보내세요 슨생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애들 이렇게 예쁜 말만 많이 들어서 천천히 크게 성장할 수 있는 거 같아ㅠㅠㅠㅠ 고마워 쓰니야 말 진짜 예쁘게 잘한다 추석 잘 쇠구ㅜㅜ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말 너무 예뻐서 눈물 날뻔 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너무 고마워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앵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고마워ㅠㅠㅠ진짜 쓰니의 말몇마디가 나를 포함한 봉들에게 얼마나 힘이되는지..ㅠㅠ정말 너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좋은 말 해주고 기대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으헝ㅇㅇ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너무 고마워 이런 칭찬이 젤 좋아ㅠㅠㅠㅠ 감사해하면서 열심히 하는 애들이니까 앞으로도 예쁘게 봐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랑해요 고마워요????ㅠㅠㅜㅠㅠㅜㅜㅜhttp://www.vlive.tv/video/434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마워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눈물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예쁜말해줘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가 팬이라서 하는 말이 아니라 애들은 정말 앞으로가 기대돼 엉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마자.. 내가 셉틴.팬이긴 하지만 잘 성장하고 있다고 느껴져..ㅠㅠㅠㅠ이상적으로 성장하고 있지 이런 글 보니 기분도 좋고 위로 받는 느낌이네 너무 좋다 고마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으아앙아앙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앙 쓰니 말 너무 예뿌게 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쓰니 글 쓰는 사람이야? 말 되게 예쁘게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5
진짜 세븐틴은 노래도 그렇고 여러 장르로 도전하고 그러는거 같애 되게 좋아보여 여러 팀으로 나뉘어서 그 매력을 한 그룹에 모여서 포텐시켜버리니까 더 빛나는거 같아 음 말을 잘 못하겠지만 멋있다구..!❤️세븐틴 항상 응원해 해피 플레디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고마워요 ㅠㅠㅠ 말 너무 예쁘게 해서 나봉 감동 받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글 보고 울뻔했어 고마워 너무 좋게 봐줘서..ㅠㅜㅠㅜㅠ 사랑 고백해도 될까 사랑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좋게 봐줘서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뉴진스 하니 아직도 호주려나
11:08 l 조회 1
정형돈은 무한도전 서운하고 힘든기억이 큰가보다
11:08 l 조회 7
내씨피에도 그림 많이 올려주는 금손 그림러분 있으면 좋겠다 1
11:07 l 조회 8
연예인들 실물이 훨씬 낫다는것도 ㅋㅂㅋ인듯1
11:07 l 조회 20
난 진짜 연예인 코 앞에 지나가도 못 알아볼 거 같음
11:07 l 조회 13
지디 진짜 감다살 ㄹㅈㄷ1
11:06 l 조회 41
이 글 신고 한번만7
11:05 l 조회 73
손예진 왜 현빈얼굴 가리고 올리지??11
11:05 l 조회 104
큰방 사람 요즘 더 빠진거같네7
11:05 l 조회 46
근데 안 친한데 결혼식 초대하고 축의금 5로 욕하는건 ㄹㅇ 양심 뒤진거 아냐...??4
11:05 l 조회 30
정보/소식 속보)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시즌2 뜬다 10월 촬영 시작… "배우들 그대로"1
11:04 l 조회 26
콩콩팜팜ㅋㅋ3
11:04 l 조회 55 l 추천 2
와 미나미 분위기 ㄹㅇ이다 분위기가 진짜임1
11:04 l 조회 98
인터파크티켓 인터넷으로 로그인하니까1
11:04 l 조회 15
ㄹㄴㅁ 이래서 래퍼인가 함
11:03 l 조회 26
월요일아침 너무 힘들어서 포타보는중
11:03 l 조회 12
리센느 이번에 뜨기전에 회사 상황 진짜 안좋았구나8
11:02 l 조회 60
난 앤톤 커버곡이 진짜 좋다…6
11:02 l 조회 43 l 추천 7
서국도전 주말에 가는 익들잇니?1
11:02 l 조회 6
엥.... 보넥도 앨범 버전 또나왔는데....? 이걸 왜 지금;;8
11:01 l 조회 2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