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프듀때문에 팬덤 박살났다는 글 올라 왔었거든.. 무비가 진입 10위였고 내가 보기엔 무비로 유입 좀 있는거 같았는데도 막 진입 20위도 힘들다고 그래서 좀 많이 불안했었음ㅠㅠ 진짜 다들 떠나갔나 싶고.. 근데 지금 돌이켜보니까 다 치기였구나 싶다..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자꾸 프듀때문에 팬덤 박살났다는 글 올라 왔었거든.. 무비가 진입 10위였고 내가 보기엔 무비로 유입 좀 있는거 같았는데도 막 진입 20위도 힘들다고 그래서 좀 많이 불안했었음ㅠㅠ 진짜 다들 떠나갔나 싶고.. 근데 지금 돌이켜보니까 다 치기였구나 싶다..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