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록곡이면 방송에서 잘 보지도 못하는데 자꾸 자꾸..자꾸 타이틀만큼 공들이는 안무 넣기 있냐구... 수록곡은 ㄹㅇ 콘서트에서밖에 안하는 경우 많으니까 무대영상 별로 없는거 아쉽다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수록곡이면 방송에서 잘 보지도 못하는데 자꾸 자꾸..자꾸 타이틀만큼 공들이는 안무 넣기 있냐구... 수록곡은 ㄹㅇ 콘서트에서밖에 안하는 경우 많으니까 무대영상 별로 없는거 아쉽다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