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이 모르니까 묻고 넘어가도 된다 이런게 아니고 어디가서 말해봐야 플디가 안들어줄꺼 아니까 그냥 플디가 하는대로 지켜보고있는것 뿐이야 우리가 난리친다고 플디가 들어줄것 같았으면 상황 이렇게 악화되기 전에 벌써 활중했을껄 하나부터 열까지 플디맘이니까 걍 조용히 있을뿐.. 팬들이 나서서 동호 활중시키라면서 실트총공하고 여기저기 글 올리면서 얘기하고 다녀봐야 관심도 없던 사람 한명 더 알려주는 꼴 밖에 더 됨? 이 문제 자체를 덮고 넘어가자는게 아니고 뭐가 옳은건지 모르니까 가만히 지켜보는게 좋겠다고 생각했어 다른 애들 욕먹는거? 이미지 망가지는거? 나도 당연히 걱정돼 근데 우리가 할 수 있는게 대체 뭐가있어 동호 얘기 나오면 다른 멤버들도 따라오잖아 난 단체로 싸잡아서 욕먹는거 싫어서라도 가만히 있는다.. 동호 믿는다 어쩐다 그런소리 할 생각도 없어 내가 애를 알아봐야 얼마나 안다고 주제넘게 믿는단 소릴해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누구에게도 미안함 느끼고 싶지 않아서 입다물고 있는거야 나처럼 생각하고 있는 팬들도 많을꺼라 생각해..그저 눈귀막귀하면서 입막음이나 하고다니는 이상한 팬덤이라고 생각 안했으면 좋겠다. 그냥 이래저래 속상한 마음에 하고싶은 말 하고 감.. 부기단이고 원하면 인증해 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