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 레드벨벳 노래 항상 수록곡까지 다 들었는데 빨간맛 나왔을때는 본진이 그때쯤 노래 나와서 못들어서 오늘생각나서 들어봤는데 완전 내취향ㅜㅜ 이런 느낌에 곡 너무 좋음 zoozoozoozoo 하고 슬기가 오오오오오~ 할때가 제일 좋아ㅜㅜㅜ 레드벨벳 수록곡 다 좋지만 최애곡들이 bad dracula랑 oh boy였는데 한개가 더 생겼다 (기쁨)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노래 ? 레드벨벳 노래 항상 수록곡까지 다 들었는데 빨간맛 나왔을때는 본진이 그때쯤 노래 나와서 못들어서 오늘생각나서 들어봤는데 완전 내취향ㅜㅜ 이런 느낌에 곡 너무 좋음 zoozoozoozoo 하고 슬기가 오오오오오~ 할때가 제일 좋아ㅜㅜㅜ 레드벨벳 수록곡 다 좋지만 최애곡들이 bad dracula랑 oh boy였는데 한개가 더 생겼다 (기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