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보세요 노래 좋아했고 의자 돌리는 것도 좋아했고,,, 프듀 때 뉴종현 투표도 했는데,,, 아 진짜 마음이 넘 싱숭생숭,,, 그냥 눈물이 막 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여보세요 노래 좋아했고 의자 돌리는 것도 좋아했고,,, 프듀 때 뉴종현 투표도 했는데,,, 아 진짜 마음이 넘 싱숭생숭,,, 그냥 눈물이 막 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