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화력 짱이라서 안해도됨 'ㅅ'<< 이 아니라
일단 우리부터가 갤을 걸러.... 엑갤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화력은 어떤지 모르는 팬들 많을껄..? (일단 나. 그보다 알고싶은 맘도 없음
그니까 결국 갤 주도로 하는 연합은 우리랑은 다른세상 얘기임
전자의 얘기로 이해하고 오해하는 사람 없었으면 하는 맘에서.. 그럼 20000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우리 화력 짱이라서 안해도됨 'ㅅ'<< 이 아니라 일단 우리부터가 갤을 걸러.... 엑갤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화력은 어떤지 모르는 팬들 많을껄..? (일단 나. 그보다 알고싶은 맘도 없음 그니까 결국 갤 주도로 하는 연합은 우리랑은 다른세상 얘기임 전자의 얘기로 이해하고 오해하는 사람 없었으면 하는 맘에서.. 그럼 2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