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08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다른 그룹도 이런 일 있어? ㅋㅋㅋ 너무 고의적인 것 같아섴ㅋㅋㅋㅋ 컴백하고 첫무대였는데 타이틀곡만 쏙 빼고 30분을 안 올려줘서 진짜 목 빠지게 기다렸거든 

그러고 겨우 올려줘서 열심히 조회수랑 하트수 댓글수 올려놓으니까 없는 영상이라네? 진짜 어이가 없다
대표 사진
익인1
이렇게까지 안올라오는거 보면 냄새가 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악의적이야. 모니터링 안 할 리도 없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분명히 알고잇을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모를리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너무 서럽고 화난다... 나 지금 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도대체 왜그래? 우리애들이랑 팬들이 만만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이 울지마ㅠㅠㅠ 액땜한다 생각하자 물론 네캐는 패겠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지금 패지 않으면 살수가 없겠어.
나 화나서 오늘 안자고 스밍 돌리고 날 샐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네케 영상 엄청 늦게 올라온적은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그런 적은 있는데... 와 이건 정말 처음이라 당황스럽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뭔가 일부러 멕시코에서 사퇴 발표한것 같음
0:48 l 조회 1
아시아 월드컵 때부터 다른 감독 맡는거야 ?
0:48 l 조회 1
말하는태도가 잘먹고갑니다 꺼억 이거 아니었음?
0:48 l 조회 6
제발 이번엔 선수들 잘이해하고 전술있는 감독 왔으면 좋겠는데
0:48 l 조회 3
사퇴함 ㅃㅃ
0:48 l 조회 5
끝까지 축팬들 밤잠 설치라고 이시간에 개큰분노 남겨주는 인산ㅋㅋㅋ
0:48 l 조회 4
안녕하세요<부분부터 1도 안 죄송한 태도에 껄렁거림
0:48 l 조회 6
그래서 홍명보 20억임 37억임?1
0:48 l 조회 12
인천공항 왁뿌던지러갈 사람1
0:47 l 조회 14
이거 찌라시 맞췄네1
0:47 l 조회 114
진짜 연봉 뱉어야하는거 아니가
0:47 l 조회 3
샤갈 홍명보 연봉 뱉어내고 나가라고
0:47 l 조회 4
근데 이번에는선수들 각종예능안나오겠지?1
0:47 l 조회 3
에휴 눈물난다ㅋㅋ
0:47 l 조회 29
남은 02 추억까지도 날랴버리는구나
0:47 l 조회 8
이럴거면 기자회견 일찍 좀 하지...
0:47 l 조회 8
축협 썩은물들 누군지 궁금하면 마리텔 안정환 편 보고 오래
0:47 l 조회 31
주머니에 손 넣고 나가는거까지 완벽하다
0:47 l 조회 5
우리 32강 갈 확률이 90프로가 넘었는데ㅋ
0:47 l 조회 7
세븐틴,보넥도 노래 젤 좋아하는 익들잇냐
0:47 l 조회 9 l 추천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