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에 음원으로 젤 핫했던 가수 내기준 씨스타랑 버스커인데 벜은 앨범상받았던거로 기억하고 14년 아이유는 2개받을만한데 한개만받은거 좀 안타깝 나혼자+러빙유 진짜 대상 받을만한데 꽃갈피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