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650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8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작년 멜뮤 앨범상을 ㅂㅌ이 탔는데 투표부터 음원까지 ㅇㅅ가 높았음. 그래서 문제가 제기됬는데 멜론이 내부데이터로 인 해 받았다고 함. 근데 내부데이터가 뭔지는 모름. 그래서 지금까지 ㅇㅅ팬은 억울하게 상을 못 타고 ㅂㅌ팬은 기껏 탔는데 문제 생기니까 찜찜하고 꽁기하고 두 팬덤 사이에서 몇몇끼리 싸움나고 그랬는데 오늘 엑소 스트리밍 순위가 1위라는 기사 뜸 엑소 작년 몬스터가 연간이 55위 였는데 오늘 뜬 기사에서 1위라고 했으니 1위라고 한 스트리밍 순위는 중복 포함 순위가 맞음. 그런데 팬덤형 남돌은 스밍을 돌릴 때 타이틀만 돌리는 것이 아님. 수록곡도 포함해서 돌림. 그렇기에 지금 엑소가 앨범상을 타야했던 게 명백했던 거임ㅇㅇ 결론은 작년 앨범상 엑소꺼 맞음

+ 두 팬덤 어느 누구의 잘못도 없음 전부 멜론탓임!

대표 사진
익인1
ㅇㄱㄹㅇ ㅂㅂㅂㄱ ㅂㅋㅅ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지나가던 늙은인데,,,ㅂㅋㅅㅌ은 모야? 버캔스탁밖에 안떠오름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버캔스탁 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가온 차트 (멜론 60퍼 반영) 차트에서 엑소 팬들이 멜론에 주력으로 수록곡 넣어서 멜뮤 노렸는데 가온차트 결과에서도 엑소 전곡 차트인 기간이 더 길었음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내부데이터가 외부로 보여지는 차트들을 다 엎을만큼 크게 다르다면 내부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외부차트에 대한 불신이 생기는 거라 소비자들이 멜론에 항의 해야 할 일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발 팩트로 까래서 팩트로 깠더니.... 돌아오는 건 팬덤욕뿐이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ㅠㅠㅠㅠ 팩트 원한다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ㄱㄹㅇ ㅂㅂㅂㄱ 정치질 하려는데 계속 실패해서 어쩌냐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팩트입니다! 팩트가 너무 많습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걸 국회의원께서 말안했으면 평생 억울했을듯... 멜론아 입 좀 열어봐....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부정시상 맞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 팩트로보자면 그렇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그리구멜론잘못ㅇㅇ 상받으신가수분들잘못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ㅎ 가수는 당연 잘못 없고, 멜론이 잘못한 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팩트만 까면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우울했던 1년이였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ㄱㄹㅇ ㅂㅂㅂㄱ ㅃㅂㅋㅌ. 작년 앨범상 엑소 거 맞음. 이게 팩트임 정치질이 아니라 ㅋㅋㅋㅋㅋ 정치질 한다고 욕 먹던 거 못 잊어 나는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ㄱㄹㅇ 반박 불 가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거기서 진짜 완전 울었어 너무 서러웟어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애들우는거보고 그냥 오열했어 그날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확실하게 말해두는데 그 가수분들 욕이 아니라 멜론 말하는거임 제발 오해없으시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ㄹㅇ 가수분들 치기한적 1도 없음....그냥 멜론이 미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 진짜 멜론 정신차려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그리고 상받으신 분들은 잘못없음 그냥 너무 속상함 화나구 억울함 애들이 울었던거 절대 못잊어 진짜 우리 대상 지금 돌려달라고 할수도 없고 너무 속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멜론 시상식 접자....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ㅈ ㅇㄱㄹㅇ ㅂㅂㅂ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그 날 엄청 울었어 솔직히 이게 팩트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멜론 시상식 이제 폐지해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원래 엑소가 받는게 맞다고 알고 있었는데 요 며칠 큰방 보면 약간 다르게 흘러가는것 같아서.... 대체 뭔지 진짜 몰겠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 며칠 려시가 엑소팬들 커뮤에서 몰아내려고 정치질 하던고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막 멜론이 기업이니 당연히 내부데이터가 있을수밖에 없다 막 이러고.... 기록은 엑소가 확실히 맞는거지??? 나 원래 이렇게 알고 있어서 진짜 혼란스러웠어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멜뮤 폐지해라 ㄹㅇ 진짜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멜론 뭐하냐 ㅋㅋㅋㅋㅋㅋ 너네 덕분에 두 팀 다 힘들었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뺏어간다는 건 .. 좀 강한 단어같아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여기서 가수 언급하지 말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애초부터 ㅂㅌ상이 아닌거 아냐??... 치기하려는 거 아니고 팩트로만 말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돌려주지는 않을 것 같은데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렇게 따지면 이전 대상들도 재평가 들어가야 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부정시상 맞는데 방탄 잘못은 없지! 참고로 난 징이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 맞는 말 해도...(눙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반박불가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진짜 엑소 상이었구나... 징들 토닥토닥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짜파게티 먹을까 까르보불닭 먹을까
17:15 l 조회 1
서울-도쿄 , 부산-오사카 정도로 치환한다면 후쿠오카는 어느정도임?
17:15 l 조회 2
근데 공차는 ㄹㅇ모델이랑 윈윈인거같긴함
17:15 l 조회 7
마마무 솔라가 스파이시 쉬림프 서브웨이 추천한 조합 아는 사람!!
17:15 l 조회 2
컴포즈는 마케팅이 요상함...
17:14 l 조회 34
하말넘많 고구마칩? 먹는 영상 뭔지 아는 사람2
17:14 l 조회 7
카페모델 뭔 플임?
17:14 l 조회 19
메가는 모델 비용 본사가 낸다매
17:13 l 조회 52
사쿠야랑 유우시랑 닮은거 같음3
17:13 l 조회 14
아니 컴포즈 점주들이 싫다는데 모델 걍 안쓰면 끝날일2
17:13 l 조회 65
정보/소식 여고생 살해 장윤기 첫 공판...옥중서 자격증 계획1
17:13 l 조회 18
아 나 광고효과 제대로였던 제품 하나 기억남5
17:13 l 조회 36
장사잘하는 엔터 두군데만 뽑아봐3
17:12 l 조회 25
샤갈 요즘 잼민 어렵다3
17:12 l 조회 23
정보/소식 13일째 못 잡아" 불안한 통영...복면 쓴 강도살인범 CCTV에 찍힌 모습1
17:12 l 조회 38
이래서 연예인은 자기브랜드 만들어야함
17:11 l 조회 74
공차나 메가나 광고모델 효과있다는데 방탄 팬들은 컴포즈 안가?12
17:11 l 조회 118
근데 왜 갑자기 모델플이야?1
17:10 l 조회 129
트위터만 보고 그 나라에 대해 판단하면 안 되겠지..?5
17:10 l 조회 35
미디어 260621 아이오아이 홍콩콘 마지막 소감
17:1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