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멜뮤 앨범상을 ㅂㅌ이 탔는데 투표부터 음원까지 ㅇㅅ가 높았음. 그래서 문제가 제기됬는데 멜론이 내부데이터로 인 해 받았다고 함. 근데 내부데이터가 뭔지는 모름. 그래서 지금까지 ㅇㅅ팬은 억울하게 상을 못 타고 ㅂㅌ팬은 기껏 탔는데 문제 생기니까 찜찜하고 꽁기하고 두 팬덤 사이에서 몇몇끼리 싸움나고 그랬는데 오늘 엑소 스트리밍 순위가 1위라는 기사 뜸 엑소 작년 몬스터가 연간이 55위 였는데 오늘 뜬 기사에서 1위라고 했으니 1위라고 한 스트리밍 순위는 중복 포함 순위가 맞음. 그런데 팬덤형 남돌은 스밍을 돌릴 때 타이틀만 돌리는 것이 아님. 수록곡도 포함해서 돌림. 그렇기에 지금 엑소가 앨범상을 타야했던 게 명백했던 거임ㅇㅇ 결론은 작년 앨범상 엑소꺼 맞음
+ 두 팬덤 어느 누구의 잘못도 없음 전부 멜론탓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