ㅌㅇㅌ에 어떤 사람이 타 그룹을 외모로 지적하는 일이 있었는데 답글에 에리 어쩌구 저쩌구 했는데
그 글 올린 사람은 정치인 응원하는 사람이었고 가만히 있던 에리들은 까인 거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어이가 없어서 앞구르기 2번하고 백덤블링까지 함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ㅌㅇㅌ에 어떤 사람이 타 그룹을 외모로 지적하는 일이 있었는데 답글에 에리 어쩌구 저쩌구 했는데 그 글 올린 사람은 정치인 응원하는 사람이었고 가만히 있던 에리들은 까인 거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어이가 없어서 앞구르기 2번하고 백덤블링까지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