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데이터 외부데이터 다뜬마당에 그냥 그래 어차피 우리가 투표 성적 싹다 1등이였는데 우리가 못받은거니깐 그냥 넘어가자 어차피 못받은거,,,, 그래???우리도 정당하게 돈내고 멜론이용하는 소비자였는데? 타가수분이 못받을상 받았다고 뭐라하는게 아니라 받을사람이 못받았다는거잖아...엑소팬들은 멜론만 패갰다는데 왜 그래ㅋㅋㅋㅋㅋㅋㅋ진짜 속상해 죽겠네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내부데이터 외부데이터 다뜬마당에 그냥 그래 어차피 우리가 투표 성적 싹다 1등이였는데 우리가 못받은거니깐 그냥 넘어가자 어차피 못받은거,,,, 그래???우리도 정당하게 돈내고 멜론이용하는 소비자였는데? 타가수분이 못받을상 받았다고 뭐라하는게 아니라 받을사람이 못받았다는거잖아...엑소팬들은 멜론만 패갰다는데 왜 그래ㅋㅋㅋㅋㅋㅋㅋ진짜 속상해 죽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