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은 걍 대상 주고 한 게 없잖아 징들은 왜 엑소 아니지? 왜 이건 우리가 높은데 저건 아니지? 탄들은 어? 대상이네? 애들 왜 까이지??? 왜 애들이 돈 먹였다는 소리 듣지???? 지금 이러다가 싸움나고 항의해도 나오는 건 없고 멜론은 내부데이터는 있다 없다 하다가 응 우리 발표한 거 없어 있고 그냥 대상만 주고 나머지 해명은 팬들한테 떠맡긴 느낌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멜론은 걍 대상 주고 한 게 없잖아 징들은 왜 엑소 아니지? 왜 이건 우리가 높은데 저건 아니지? 탄들은 어? 대상이네? 애들 왜 까이지??? 왜 애들이 돈 먹였다는 소리 듣지???? 지금 이러다가 싸움나고 항의해도 나오는 건 없고 멜론은 내부데이터는 있다 없다 하다가 응 우리 발표한 거 없어 있고 그냥 대상만 주고 나머지 해명은 팬들한테 떠맡긴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