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수상에 받아놓고 욕먹는 상 필요없다는 건데 그건 오만하고 무례하다고 난리ㅋㅋㅋ 방탄팬들은 남 입맛에 맞춰서 말을 해야하는 사람들이 아니에요ㅋㅋㅋㅋㅋ 우리 감정 말하겠다는데 뭔 하나하나다 별로래ㅋㅋㅋㅋㅋ 어쩔 다 필요 없고 아 트로피들로 백이 가득해! 다음엔 빌보드 퍼포먼스듀 하고 그래미도 보란듯이 갈게~!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부정수상에 받아놓고 욕먹는 상 필요없다는 건데 그건 오만하고 무례하다고 난리ㅋㅋㅋ 방탄팬들은 남 입맛에 맞춰서 말을 해야하는 사람들이 아니에요ㅋㅋㅋㅋㅋ 우리 감정 말하겠다는데 뭔 하나하나다 별로래ㅋㅋㅋㅋㅋ 어쩔 다 필요 없고 아 트로피들로 백이 가득해! 다음엔 빌보드 퍼포먼스듀 하고 그래미도 보란듯이 갈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