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700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난 타팬인데 그냥 뭐 저격한거 빼고 입장만 봤을 때? 

 

방탄팬들은 멜론이 내부데이터가 있다고 했으니 그런걸로 믿었는데 아니라니까 억울하고..엑소팬들은 알고보니 내부데이터도 1위여서 화나고 억울한거고 아니야..? 

 

그냥 이 일은 다 멜론 탓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ㅇㅈ.. 팬들이 여기서 뭘핳수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받았으니 받은거고 자료는 다 자기들 나타내니까 따진거고.... 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멜론이 걍 쓰레기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그니깐 이제 그만 싸웠음 좋겠어 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합심해서 멜론을 조져버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ㅠㅜㅠㅠㅠㅠㅠㅠㅜ이게 ㄹㅇ인데ㅠㅠㅠㅠㅠㅠ 서양수박 그새ㄲ..만 아니였어도 서로 얼굴 붉힐일 없잖아ㅜㅠㅠㅠ ㄹㅇ 빡치고 억울해.... 난 이렇게 살얼음판같은 팬덤분위기 싫단말이야ㅠㅠㅠㅠㅠㅠ 엠웨이브 끝나고 ㅡ분위기 되게 좋았었는데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조국닮았네 홍명보
21:01 l 조회 1
아니 진심 걷는 이유는 뭐야?
21:01 l 조회 2
장하오 각도
21:01 l 조회 3 l 추천 1
ㄹㅇㅈ 올라오면 이간질시키는 정병들꼭있음
21:00 l 조회 16
ㄹㅇㅈ팬들은 타돌 성적 가져오면서 내려치는걸2
21:00 l 조회 79
원빈 이목구비 개빡세다1
20:59 l 조회 27
트위터는 그놈의 하이브돌만 보면 기괴하고 싹 다 바이럴이고 이런거는 여돌한테만 그럼7
20:59 l 조회 69
근로장려금 받는 익들 다들 독립함??8
20:58 l 조회 53
얼굴 엄청 예쁜데 158 vs 얼굴 무난하게 예쁜데 168 기획사는 누굴 더 선호할까???9
20:58 l 조회 55
축알못 질문 하나만 해도 되나요10
20:57 l 조회 37
얼굴만 보면 못뜰거같은데 떠서 의외인 그룹있어?4
20:57 l 조회 44
아 원빈아3
20:57 l 조회 77
아니 성세천하 유희 소숙비 으르렁 왜 잘추지ㅋㅋㅋ5
20:57 l 조회 22
김민재는 왜 교체야?3
20:57 l 조회 51
콘서트 갔다왔는데 역시 콘서트는 노래 잘부르는게 짱이다 2
20:56 l 조회 16
청년미래적금 일 안하면 가입못하나?4
20:56 l 조회 69
뭐야 정병들 아직도 안 꺼졌음?3
20:56 l 조회 51
오늘 경기가 많이 별로야?4
20:55 l 조회 42
다큐보는데 예전부터 손흥민이 감독이었구나1
20:55 l 조회 34
경기 볼수록 다 의문임1
20:55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