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타팬인데 그냥 뭐 저격한거 빼고 입장만 봤을 때? 방탄팬들은 멜론이 내부데이터가 있다고 했으니 그런걸로 믿었는데 아니라니까 억울하고..엑소팬들은 알고보니 내부데이터도 1위여서 화나고 억울한거고 아니야..? 그냥 이 일은 다 멜론 탓이야?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난 타팬인데 그냥 뭐 저격한거 빼고 입장만 봤을 때? 방탄팬들은 멜론이 내부데이터가 있다고 했으니 그런걸로 믿었는데 아니라니까 억울하고..엑소팬들은 알고보니 내부데이터도 1위여서 화나고 억울한거고 아니야..? 그냥 이 일은 다 멜론 탓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