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결제에서 두번이나 튕겨서 망했다..? 내가 S4구역 노리고있었는데 처음엔 200번대였는데 자리도 많아서 다시 잡아야지하고 결제취소했더니 서버 터져서 겁나 멘붕 왔었다... 30분쯤에 들어갔더니 자리 겁나 많았다? 그러다 60번을 딱 잡았는데 결제가 딱 되는거임 튕기지도 않고 아까 버리길 잘했다 나이스 하면서 진짜 주소입력하구 결제방식까지 마치고 최종 결제버튼만 누르면 끝이었거든? 여기서 튕겨서 예매내역 확인해보래 됐는지... 안되어있음ㅠ ㅜ아니 미친거아니냐고ㅠㅠ진짜 억울해 다른사람들은 걍 결제 처음에서 튕겼다는데 나는 다가서 튕겼다고ㅠ

인스티즈앱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