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콘 팬콘 다 성공하고나니까 인팤의 모든 티켓팅에 자신감이 생겨서ㅋㅋㅋ 대리는 해주고 싶은데 막상 대리 하기엔 너무 부족한 실력이라 걍 돈도 안 받고 실패하거나 자리 좋은 데 못 잡아도 괜찮은 사람 대리 해주고 싶어ㅇㅂㅇ.. 이런 사람 많을까 많으면 대리 해줘도 되겠지?...
| 이 글은 8년 전 (2017/10/24) 게시물이에요 |
|
쇼콘 팬콘 다 성공하고나니까 인팤의 모든 티켓팅에 자신감이 생겨서ㅋㅋㅋ 대리는 해주고 싶은데 막상 대리 하기엔 너무 부족한 실력이라 걍 돈도 안 받고 실패하거나 자리 좋은 데 못 잡아도 괜찮은 사람 대리 해주고 싶어ㅇㅂㅇ.. 이런 사람 많을까 많으면 대리 해줘도 되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