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스 잡는거 운이랑 체력이라던데
순서대로 입장하는거 아니야...??
그러면 그냥 자연스럽게 떠밀려서 순서대로 채워가는거 아닌가...
한번도 스탠딩 안가봐서 상상이 잘 안간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