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학교 매지컬 팀 전부 인스타그램 비공개 한것도 있고 또 해인이가 플디 보컬트레이너분 팔로우 한것도 있고 뭔가 하고 있는거 같은데 만약 진짜 좋은 일이 생길 수있다면 여기에 현재 무소속인 수현이 혜리 까지 합류하면 팬도 엄청 증가할테고 실력도 다 충분하고 괜찮지 않을까? 아이비아이 5명중 두명은 이미 데뷔했거나 데뷔예정 이고 요즘 걸그룹들 살아남기 진짜 힘든데 나머지 남은 3명 짹푼핸 이라도 뭉친다면 예전 만큼은 아니라도 다시 돌아오는 팬들도 엄청 많이 생길텐데 진짜 케미가 엄청나잖아 현실화 시킬수 없을까? 애들 기사댓글 보는거마다 꼭 베댓에 짹푼핸 재결합해라 아이비아이 재결합 해라 이런거 자주 볼때마다 너무 마음이 아파ㅠㅠ 예전에는 회사가달라서 뭉칠수 없다고 했지만 지금은 딱 무소속인데.. 매지컬팀도 실력도좋은데 아쉽고 짹푼핸도 아쉽고 이두팀 합쳤으면 좋겠다 지금 어디서 연습하고 있다면 무소속인 혜리 수현 도 합류하게 되였으면 좋겠고 아무것도 안하고 있다면 전국의 사장님들이 진짜 결합시켜주셨으면 좋겠음 지갑탈탈털어드릴게요ㅠㅠ 아무 회사 사장님들이 좀봐주셨으면좋겠음 모두가그리워함 ps.공식피셜 해인 딸 혜리 나띠 서로 광팬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