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28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6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계속 팀에 피해줄뻔했네 

양싸가 뒤도 안돌아보고 나가라했던 이유를 알겠음..
대표 사진
익인1
양싸가 계속 잡았다하지 않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계약위반인데 돈 1도 안받고 그냥 보내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본게있는데 양싸며 회사직원들이며 멤버들이며 어머니며 몇달동안 사정사정하면서 잡았는데 본인이 나가고싶어서 나간거라 하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짹발 루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루머였어? 루머도 되게 목적없는 루머를 만드네.. 띠용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목적없는 루머는 아니지 그렇게 알려지면 남태현은 대중들한테 위너에 없어서는 안될 핵심멤버 와이지도 바짓가랑이 잡고 매달리는 코어멤버로 각인되는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내가 본 건 그런 뉘앙스가 아니라 이기적이라고 까는 거엿거든.. 그리고 코어멤버 맞지 않아?? 제일 인기 많았잖아 메보고 남태현 나가고 해체할 뻔 했다고 언플도 했던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7에게
어 이거 완전 남태현 팬들이 걔 탈퇴하고 주장하고 다니던 말임. 그냥 그렇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0에게
엥 나보고 지금 남태현 팬이냐고 하는 거야?? 타팬인증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에게
아니 그때 그랬었다고 하는말임 댓쓰니 타팬인거 알아! 결론은 인기 제일많았음?=팩트아님. 메보?=인데 라이브에서 고음 거의 안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6에게
222 맨날 음 낮춰서 부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첨부 사진26에게
나 윈 봤던 타팬인데 윈에서 남태현이 메보라고 그러길래 메보인줄 알았고 그시절에 남태현이 커뮤에서 제일 인기 많았던거 기억해서 객관적으로 가볍게 댓글쓴거야 남태현팬 아니니까 나한테 악감정 표출 안해도 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3에게
너익이 쓴 루머댓글이 그때 위너에게 안좋은 프레임 씌웠고 그래서 반박한거야ㅇㅇ 악감정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5에게
난 그거 보고 위너 착하다 불쌍하다 생각했었거든 그걸로 씌워질 수 있는 안좋은 프레임이라는게 어떤 건지 상상이 안간다 암튼 알았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6에게
지나가던 인데 익7에서 언급한 루머들이면 위너한테 ㄹㅇ 안좋게 작용하지 않았을까

위너한테 중심맴버이고 저렇게 양싸며 회사직원이며 맴버며 붙잡았던 위너에서 제일 중요한 인물인데
그런 애가 위너를 나간다 그러면 위너는 이제 쟤 없는데 그러면 어떡해 망하는거 아니야? 라는 생각이 쓰여졌을거같음

지금은 릴리릴리가 대박쳐서 그런 얘기가 들어갔지만 위너 망했다 이런건 많이 봤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40
39에게
ㅈ,ㄴ,ㄱ,ㄷ 근데뭐 5인조인데 한명 나간다 하면 필사적으로 붙잡는 게 일반적인거 아닐까? 아무리 쩌리멤버여도 내가 사장이면 붙잡음 나가면 네명밖에 안 남는 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40에게
남태현말고 예로들면 퉤니원에서 민지가 나갈때 와이지가 걔가 원해서 보내줬다 아름다운 이별 이런식으로 언급함(민지는 저격하긴했지만 쨌든)
그때도 와이지가 필사적으로붙잡는다 이런게 없었고 거미가 나갈때도 그냥 보내줬다 이런식으로 얘기하는데 남태현만 필사적으로 붙잡았다 이런걸 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40에게
집오느라 뒷부분을 안썼는데 평소에 쿨하게 보내주던 와이지가 사정사정해서 붙잡으려고 했던 핵심맴버가 팀을 나갔다 하면 어떤 반응일지 좀 나오지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17에게
제일 인기 많았다니.. 무슨 근거로 그런 말 하는지 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왜 양싸가 위약금도 안받고 걍 보내줬는지 뭔가 알것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윙인데 그래도 사람을 트러블 메이커라고 판단하는건 좀 아니지 않아..? ㄴㅌㅎ이 잘못한 일인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위너팬 아니긴한데 남태현 꾸준히 논란있지않았어? 기사분한테 돈 주는거 탈퇴하고나가서도 언급하는거 등등 타팬 입장에선 트러블메이커같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윙인줄 알고 그냥 이런식으로 언급 안했으면 좋겠어서 댓글 달았는데 타팬이라면 내가 뭐라구 할 말은 없네ㅎㅎ 미안ㅜㅜ 즐티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아냐 팬들끼리는 남태현 관련해서 아직도 입장 갈리는거 알아서 예민할수도 있다고 생각해! 쓰니도 즐티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마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태현 소속사도 나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말읹 알거같다ㅇ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타팬인데 뭔느낌인지 알것같음... 이 일 탈퇴전에 터졌다고 생각하면 진짜 피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윙인데 진심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양싸가 그냥 보내줬는데 욕은겁나먹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본인 의지랑 상관없이 일이 만들어져서 시끌시끌한 타입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거 팀에 있을때 터졌다고 생각하니까 소름이 돋는다 나가줘서 너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금 위너 넘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진심 ㅋㅋㅋㅋ 나윙 윈때부터....그랬는데 인터뷰보고 정 털림 나가줘서 감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금 그분 뭔 일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콰이 영상 잘못올렸댔나 암튼 그거로 손담비님이랑 사귀는 거 인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 확실한거야? 입장 떴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ㄴㄴㄴㄴ ㅁㄷ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인정했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엥 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가줘서 너무 고맙습니다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2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30
난 콰이 귀엽던데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콰이랑은 별 상관없이 예전에 찍힌 사진들이나 썩 좋지는 않게 그룹에서 나간거나.. 이래저래 팀에 있었으면 여러 말이 많이 나올만한 행동들을 했기에..
걍 지금 4명의 위너가 좋음~ 서로 궁합도 좋고 팀웤도 더 좋아진? 돈독해진 느낌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이생각함 남아있었으면 또 위너 욕 많이 먹었을거라고..... 나간게 다행이지 탈퇴땐 양싸 욕했는데 그거는 좀 미안한데 걔가 우리한테 준거때문에 다시 사라지긴했지만
참고로 난 타팬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 그 분 나간이후러 우리애들 욕먹을일 확줄어듬 난 맨날 그 분 방송할따마다 조맏조마했다.. 논란 만들까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22 어디가서 말실수하지않을까 너무 불안햌ㅅ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3333 태도 같은거 논란될까봐 불안했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혼자서 난리네 말투 좀 고쳐라6
5:36 l 조회 18 l 추천 3
아니 님들아 남방계 어쩌고가 문제가 아니라 일반인 사진으로 얼평을 하잖아7
5:34 l 조회 22 l 추천 2
동남아 혼혈이야? 하면서 낄낄대는거 눈을 의심함2
5:33 l 조회 19
근데 진심으로 저 포르투갈 여성분들 사진 미모가 못생겼다 생각하는거임?6
5:33 l 조회 22
난 솔직히 남방계 외모는 싫긴 해2
5:33 l 조회 25
브리저튼 엘로이즈, 페넬로페역 배우 나이 충격이다
5:33 l 조회 9
버논 머리 가발이지?
5:32 l 조회 7
지금 몰려온거야? 동남아 혼혈 정병 그룹이 있나봐2
5:31 l 조회 28
인종차별 ㄹㅇ 미개함1
5:31 l 조회 15
한국인들은 참 신기해 자국 내에선 그렇게 외모정병에 시달리면서11
5:27 l 조회 68
ㅇㄱㅁㄷ 이거 진짜야?
5:26 l 조회 40
OnAir 아니 남아공 장난아니다 점프하고 뭐 날라다니고있음1
5:26 l 조회 15
어제 안정환 라방 진짜 너무 웃겼음 ㅋㅋㅋ
5:23 l 조회 45
일단 일반인 얼평 및 특정 인종 비하로 신고중임6
5:23 l 조회 39
밤새 언더커버셰프 보고 있는데 개재밋넹
5:22 l 조회 15
베스트11 뭐야?1
5:22 l 조회 15
난 다른건 다 게으른데 외모관리만은 엄청 부지런하게 하는듯2
5:20 l 조회 34
축협을 갈아엎어야 제대로 돌아가는데
5:17 l 조회 12
AI한테 홍명보 귀국현장을 그려달라고 했는데2
5:16 l 조회 52
가끔 마플 신고 여럿이서 동시에 하면 마플 나중에 달리기도하던데8
5:14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