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소속사에서 석진이 안밀어(?)주는거처럼 느껴서,,, 음색진짜 독보적이라고 생각하는데 파트 없어서 아쉬웠었음,,, 어웨이크 진짜 좋구여 짧게 부른 12시 30분도 생각나면 찾아보는데,,,